▲멕시코 음식점 '라스 마가리타스‘
▲멕시코 음식점 '라스 마가리타스‘
소셜커머스 최초로 위메이크프라이스(이하 위메프)에서 보정동 카페거리 상품권을 51%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분당선 죽전역 뒤편에 위치한 보정동 카페거리는 신사동 가로수길과 정자동 카페거리의 장점을 한 곳에 모아 조성된 카페거리. 이국적인 모습의 개성있는 카페, 식당 등이 모여 있어 거리를 걷는 것만으로도 작은 세계 여행을 하는 듯 하다.

거리의 다양함과 아름다움이 입소문을 타면서 용인은 물론 분당, 판교 주민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데리야끼 음식 전문점 ’레스투고‘
▲데리야끼 음식 전문점 ’레스투고‘
보정동 카페거리 상품권은 1만원권을 4천 9백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멕시코 음식점 '라스 마가리타스‘, 데리야끼 음식 전문점 ’레스투고‘, 퓨전 홍콩요리 전문점 ’다이닝 홍콩‘, 동남아 음식 전문점 ’오리엔탈 스푼‘, 브런치 카페 ’제이콥스 가든‘, 4계절 즐길 수 있는 눈꽃빙수로 유명한 카페 ’프로젝트 디‘, 앤틱 카페 ’노블 리‘, 브레드&와플로 유명한 카페 ’노크‘, 홈메이드식 베이글로 유명한 카페 ’라샹스 고메 베이글‘, 전지현 커피로 유명한 카페 ’드롭탑‘, 캐쥬얼 바 ’바이즌잇‘ 총 11개 업체 중 선택 구매해서 사용할 수 있다.

▲동남아 음식 전문점 ’오리엔탈 스푼‘
▲동남아 음식 전문점 ’오리엔탈 스푼‘
각 업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분당 소프트 매거진 12월호에서도 볼 수 있다. 12월 5일부터 일주일간 위메프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하여 보정동 카페거리 내 음식점의 식사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펼치고 있다.

수량은 각 업체마다 한정수량으로 조기 매진될 수 있다. 또한, 12월 12일부터 3개월 동안 보정동 카페거리 입구에 설치 된 위메프 배너광고를 핸드폰 사진으로 찍어 위메프 로고가 걸려있는 업체에 방문할 경우 10%할인가에 모든 메뉴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