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동준 성남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이 임진년 새해를 맞아 지난 3일부터 관내 공단사업장 연두순시를 통해 고객서비스 현장점검에 나섰다.

공단은 2012년 연두순시의 모토를“고객중심 서비스 강화실천”으로 정하고 3일 수정도서관을 시작으로 4일까지 이틀간 11개 전 사업장 연두순시를 실시했다.

염이사장은 각 사업장 팀장으로부터 고객중심의 공단운영을 통한 고객만족도 향상 등 지난해 주요업무 성과와 각 사업장에 대한 올해 주요사업 추진 계획을 보고 받고 업무현장을 직접 점검하는 등 세심한 부분까지 챙겼다.

업무보고에 이어 가진 직원과의 대화에서 염이사장은 "4년 연속 공기업 경영평가 최상위 등급 선정과 경기도 일하기 좋은 기업 선정 결과는 직원들이 혼연일체가 돼 이룬 성과"라고 평가했다.

이어 "안전과 고객의 입장에서 만족을 느낄 수 있는 서비스는 공단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강조한 뒤 "올해도 모든 임직원들이 창의와 화합으로 새로이 도전하는 한해가 될 수 있도록 정진해 나가자"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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