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요커들의 사랑과 인생이야기를 다룬 드라마 ‘섹스 앤더 시티(Sex and the City)'가 처음 한국의 공중파를 탔을 때 사람들의 반응은 매우 폭발적이었다.

성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조차 혹시라도 색을 밝히는 사람으로 오해받을까 꺼려하던 한국인의 정서와는 다르게 저돌적이며 직접적인 그들의 표현이 놀랍기도하고 또한 부럽기도 했다.

손가락에 침묻혀 가며 문풍지를 뚫어 엿보던 새색시의 첫날밤이 우리나라 고전 드라마속 성풍속의 전부였고, 그나마 과감한 성이야기를 표현하는 영화속 베드신의 여성들은 그저 남성들에 의해 소극적으로 리드되어지곤 하며 그것이당연시되던 우리 성문화에 반해 그들은 당당하게 잠자리에서 행복해지는 방법에 대한 추구를 해내고 있었으니 높은 시청률이 반증한 인기와 더불어 우리의 성에 대한 인식도 차츰 변화하게 했다.

성생활을 만족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윤활 보습제는 우리 젊은 연인들의 단단한 사랑의 끈이 되어주고 있다.

미국 FDA 등록업체인 ‘바이오 필름(Bio Film)'사가 개발한 윤활 보습제인 ’아스트로글라이드‘는 안전성과 품질력이 뛰어나 전 세계 60개국에서 시판하고 있는 세계 판매율 1위의 제품이며 국내에서도 손꼽히는 여성전문 종합병원이나 산부인과, 약국 등에서도 추천판매 중에 있다.

 
 
NASA 엔지니어가 개발한 프리미엄 페미닌 케어제품

미국 토크쇼의 여왕인 오프라 윈프리가 자신의 쇼에서 극찬하였으며 미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여성 성전문박사 중 한 사람인 UCLA의 수잔 러브박사가 오프라쇼 매거진을 통해 추천하기도 한 ‘아스트로글라이드’는 놀랍게도 1991년 미국 NASA의 엔지니어가 개발한 제품이다.

실제 미국 우주왕복선이 움직이는데 있어서 발행하는 마찰을 최소화하는 목적으로 오일을 연구하던 중 인체에 접목시켜 즐겁고 건강한 성 라이프 스타일의 가치를 더해주기 위해 개발한 것이 바로 ‘아스트로글라이드’이다.

미국의 국립보건원 산하의 국립암센터에서 발간한 건강가이드북에서 여성 질건조증시 사용하면 좋은 권장제품으로 인정되었으며 수많은 임상과 여러 의학협회로부터 검증받은바 있는 ‘아스트로글라이드’는 여성의 체내에서 자연적으로 분비되는 질액과 가장 유사한 순수한 정제수와 고품질의 글리세린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약산성으로 여성의 질내 pH밸런스를 유지해주고 칸디다균과 같은 외부 감염으로부터 여성을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이는 극도의 매끄러움과 쉽게 마르지 않아 장시간 지속되는 보습효과로 남모르게 고통받는 여성들에게 깊은 만족감과 즐거움을 선사하며 또한 오일성분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100% 수용성 수분제이기 때문에 피부자극과 이물감이 없으니 산뜻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아스트로글라이드 겔은 양쪽 파트너에게 성적쾌감(Sexual Pleasure)을 확실하게 증대시켜 준다. 카롤 루노윅츠라는 여사는 ‘To Be Alive‘라는 저서에서 이는 “남성들을 미치게하기(Men Go Crazy) 때문에 이것을 아스트로 천국(Astro Heaven)이라고 칭한바 있다. 이처럼 무엇보다도 효과적인 사랑의 묘약으로 사랑받는 ‘아스트로글라이드’는 이름처럼 ‘별에서, 우주에서 미끄러지듯이’ 천국의 환타지를 선사하고 있다.

누구나 엣지있는 탈출을 꿈꾼다

아무리 사랑하는 연인이라도 질이 건조하여 성관계가 원활하지 않으면 금이 갈 수도 있다. 더군다나 40대 이후 서서히 시작되는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 농도의 저하에 기인한질분비 저하로 인한 성트러블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아스트로글라이드’는 가뭄 중 단비같기만 하다.

케겔운동과 같은 질 강화운동과 더불어 수분섭취를 증대시키면 골반부위에 혈액순환이 증대되어 질보습을 올려주는데 도움이 되지만 개인용 윤활제를 병행하여 사용하는 것이 효과면에서 유리하다.  옥황상제라도 피해갈 수 없는 야속한 세월.

목소리도 굵어지고 촉촉했던 질도 마른 우물처럼 휑해져 자신감도 잃어버리고 고통스러워 남편으로부터 멀어질 때 인생은 황량함 그 자체가 되어버린다.

여성으로서의 자존심, 자긍심은 건강한 질에서부터 시작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누구나 꿈꾸는 엣지있는 탈출, 뜨거운 사랑의 시작에 고기능성, 고품격 브랜드인 ‘아스트로글라이드’는 오작교가 되고 큐피드의 화살이 될 것이다.

우리 이제 사랑할 준비를 해보는게 어떨까?

아스트로글라이드를 국내에서 공식 판매하고 있는 파마택 상사에서는 홈페이지 방문객을 대상으로 1회용 무료 체험팩을 제공하고 있다.
www.astroglide.co.kr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