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이 바뀌면 대한민국이 바뀝니다. 분당에서 반드시 승리하여 MB정부를 심판하고 선거혁명을 이룩합시다”

 
 
김창호 민주통합당 분당갑 후보 선거사무실 개소식이 이종석 전통일부 장관, 김희선 전민주당 의원, 지역 유권자 등 1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아미고타워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김후보는 인사말에서 “노무현 대통령과 함께 꿈꾸던 세상을 이룩하기 위해 역사적 소임을 다하겠다.”며 “분당에서 야권 통합후보가 승리한다는 것은 대한민국 전체가 승리하는 것이며, 이번 총선의 최전선인 분당에서 선거 혁명을 이룩하겠다”고 강조했다.

최선규 SBS 아나운서의 사회로 열린 이날 개소식에는 김병량 전 성남시장, 허재안 경기도의회의장, 김태년 수정구 후보, 김병욱 분당을 후보, 성남시 각급 단체 기관 등에서 참석해 승리를 다짐했다. 특히 경선을 함께 뛴 박광순 전 지구당위원장와 황규식 후보, 그리고 야권단일화를 위해 후보를 사퇴한 전지현 통합진보당 후보 등이 참석, 강한 연대의지를 밝히면서 야권 단일후보의 위상을 높였다.

 
 
박광순 전 위원장은 “모든 힘을 합쳐 총선에서 승리하고 정권교체가 이뤄질 수 있도록 앞장 서겠다”면서 “야권의 단결된 힘으로 김창호 후보가 승리하고 새누리당을 심판하도록 우리 모두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고 말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분당갑에서 김창호 처장이 승리하고 MB정부를 심판하는 내용의 영화 ‘히틀러 최후의 날’을 패러디한 ‘히틀러의 분노’라는 영상을 방영,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