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옐로우, 레드 컬러의 시크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카페. 밝고 캐주얼한 분위기가 독특한 곳이다. 1층 한켠에 자리 잡은 형형색색의 커피머신과 수입 소품들은 카페 안을 둘러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파라디소’를 소개한다. 

 ▲파라디소 카페
 ▲파라디소 카페
정자동에서 출발해서 판교동에 새로 오픈한 ‘파라디소 카페’는 이태리 라바짜사의 프리미엄 커피 ‘탑클래스’ 원두를 사용. 그 맛이 깊고 특별하다.

커피 맛에 반해 머신을 구입하려는 고객이 많다. 또한, 파리디소의 ‘치아바타 샌드위치’(7천원)를 맛 본 고객들은 그 맛에 반해 포장을 꼭 해 갈 정도로 인기 있는 메뉴. 여기에 샐러드와 감자튀김, 커피가 나오는 브런치 메뉴(1만천8백원)는 유기농 곡물 빵에 샐러드와 토마토, 생모짜렐라치즈, 베이컨 등을 넣어 한 입 가득 베어 먹는 순간 부드러운 치즈의 맛과 고소한 빵, 싱싱한 샐러드가 어우러져 입 안 가득 행복을 전한다.

 ▲최고급 커피와 유기농 재료의 샌드위치
 ▲최고급 커피와 유기농 재료의 샌드위치
또한 독일에서 들여온 티(Tea)는 퀄리티가 있고 히스토리가 있는 티 문화를 만들기 위해 준비한 ‘파라디소’의 히든카드랄까?

로네펠트 티와 얼그레이, 아유르베다, 프루트 파워, 리플레쉬 민트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 특히 프루트 파워는 여성들에게 인기 최고. 레몬에이드 또한 한통을 모두 먹는다는 것을 눈으로 직접 확인 할 수 있게 티백을 사용, 건강을 생각하는 깐깐한 주부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듯.

 ▲구찌니 커피머신
 ▲구찌니 커피머신
갖고 싶은 구찌니의 커피머신을 구입하면 레시피 교육과 커피 이론 교육 등 계속 관리를 받을 수 있어 일석이조. 최고급 커피와 유기농 재료의 고급 샌드위치를 맛보고 싶다면 파라디소로 Go Go.

주소 : 분당구 판교동 567-4 1층 (판교동 주민센터 뒤편)
문의 : 070-8875-3344

■ EDITOR 소프트 최재연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