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주)는 프리미엄 컴팩트 세그먼트의 새로운 시대를 열 리더로서, ‘더뉴B-클래스’를 선보였다.

 
 
‘더뉴B-클래스’는 B-클래스의 2세대 모델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스마트한 편의사양을 비롯해 탁월한 드라이빙 성능까지 모두 갖춘 모델로, 일찌감치 선두를 꿰차고 강렬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강력하면서도 디테일한 성능을 품은 매혹적인 드라이빙이번에 선보이는 ‘더뉴B-클래스’의 국내 라인업은 기본 모델인 ‘더뉴B200 블루이피션시’와 각종 옵션을 추가한 ‘더뉴B200 블루이피션시 스포츠 패키지’이며 기존 가솔린 모델에서 최초로 디젤 모델로 출시되었다.

 
 
‘더뉴B-클래스’에는 컴팩트 세그먼트 최초로 1.8리터 직분사 방식 터보차저 4기통 디젤 엔진이 탑재, 7단 듀얼클러치 변속기와 ECO 스타트·스탑기능의 완벽한 조화로 15.7km/l(복합연비)의 향상된 연료 효율성과 125g의 낮은 이산화탄소 배출을 실현했다. 또, 최고 출력136hp와 최대 토크 30.6kg.m을 발휘하며0→100km/h를9.3초에 주파한다.

가격은 ‘더뉴B200 블루이피션시’가 3,790만원, ‘더뉴B200 블루이피션시 스포츠 패키지’가 4,250만원(부가세 포함)이다. 스타일리시하게 변모한 외관은 다이내믹함과 모던함을 나타내며 매혹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더욱 스마트해진 편의사양과 혁신기술의 진보된 안전성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더뉴B-클래스’는 차량의 높이가 25㎜낮아졌고 시트 또한 낮아졌으며, 시트의 자세를 좀 더 세워헤드룸은 더 넓은 공간감을 선사한다.

 
 
또, 장시간 운행으로인해 집중력이 저하된 운전자에게 경고 메시지를 전달하여사고를 미연에 방지하는 주의 어시스트 기능을 새롭게 선보이며, 액티브 파킹 어시스트, 어댑티브 브레이크 라이트도 기본 적용되었다.이와 함께 안전성 확보를 위해 기존의 풋 브레이크를 대신하는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가 장착되었으며 윈도우 에어백과 펠비스백 등 총 7개의 에어백이 장착되었다.

그리고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오디오20이 기본 적용되어 CD, MP3뿐만 아니라 센터 콘솔 수납함에 있는 연결 장치를 통해 스마트폰, AUX, USB 등을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더뉴B200 블루이피션시 스포츠 패키지’모델에는야간 주행 시 최적의 가시거리를 확보하고 맞은편 차량의라이트로 인한 눈부심을 막아주는 바이-제논 헤드램프가적용되었다.

문의 | 031-710-8000
분당구 서현동 97-1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