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의 홈인테리어 서비스 전문 브랜드 ‘지인 에코하우스’가 지난 5월, 분당 백현동에 오픈했다. 건강한 에코 스타일의 맞춤 인테리어를 제안하고 있는 LG하우시스의 착한 과학이 그대로 실현된 ‘지인 에코하우스’! 이제, 아이들 공부방 벽지 하나 가구 하나도 소홀하지 말고 현명한 선택으로 스마트한 주부의 시대를 열어가자.

 착한 인테리어, ‘지인 에코하우스’ 분당 백현 동판교로점 오픈

 
 
분당 백현동에 오픈한 ‘지인 에코하우스’는 상담부터 시공까지 IT시스템을 적용한 스마트한 인테리어로서 LG의 이름표를 단 LG맨들의 책임감 있는 시공과 철저한 A/S 등 스마트케어 시스템을 자랑한다. 또한 감각적인 디자인부터 공사 품질 표준화와 철저한 시공 감리로 남다른 공간 가치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 들어, 마감재나 건축자재에서 배출되는 유기 화합물이 아토피 증상을 악화시키는 등 유해물질 논란이 심각해지고 있다. 그만큼 자재나 시공 품질 등 인테리어 전반적인 부분에 있어 안전성과 신뢰성이 강조되고 있는데, LG하우시스는 자연에서 답을 찾아 착한 과학을 실현하는 ‘놀라운 인테리어’라는 애칭까지 얻으며 주부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순식물성 원료의 천연성분이 들어 있어 항균과 소취가 매우 뛰어난 ‘지아시리즈’의 인기가 매우 높다. 그중, 세계 최초로 옥수수로 만든 순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지아마루’는 포름알데히드 및 중금속이 없는 친환경 마루로서 변형이 적고, 시공이 편리하며 찍힘이나 긁힘 등 내구성이 강한 프리미엄 바닥재가 특징이다. 선명한 색감의 외관 효과와 공기 정화 기능이 추가된 세계 최초의 건강 벽지 ‘지아벽지’ 또한 놓칠 수 없는 인기 아이템이다.

그리고 E1등급 이상의 자재에 친환경 LPM을 적용한 가구는 10년 동안 쓸 수 있는 실용성과 건강함을 함께 담았다. 여기에 또, 공기청정기와 가습기 역할까지 하는 ‘공기를 살리는 숨타일’은 천연 흙 성분을 원료로 빚어낸 친환경 자연소재로서, TVOC, 포름알데히드 등 실내 유해물질과 생활 악취를 감소시키고 새집증훈군을 예방하며 최적의 실내 습도로 유지시켜 준다.

 집중력 높인 공부방 과학 ‘잘 만든 공부방 열 학원 안 부럽다’

 
 
‘지인 에코하우스’가 제안하는 공부방 과학! 여름방학을 맞아 공부방 리모델링이 한창 열기를 더하고 있다. 아이들의 성격이 천차만별이듯 아이에게 꼭 맞는 공간도 따로 있기 때문이다. 아이의 집중력과 능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학습유형 뿐만 아니라 건강 상태에 대한 정확한 진단도 필요하다.

이에 ‘지인 에코하우스’ 분당 백현 동판교로점은, 다양한 테스트를 통해 아이들의 성향과 건강 상태를 세밀하게 분석하여 맞춤 공부방을 찾아준다. 게다가 부담 없는 비용으로서, 주부들의 명품 가방 한 개 값 투자로 48시간 이내에 놀라운 공부방 과학이 탄생한다. 특히, 불편한 공간과 오염된 환경은 쉽게 산만해지고 체력을 저하시키므로 친환경 인테리어로 쾌적한 두뇌 피로도를 낮추어야 한다.

또, 정리가 쉬운 수납공간과 규정된 레이아웃으로 시선의 분산을 막아 집중력을 높이고 공부 장소와 놀이 공간을 확실하게 분리하는 것이 좋다. ‘지인 에코하우스’는 집중력을 높여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최적의 공부방으로 설계하여 ‘열 학원 부럽지 않은 착한 공부방’ 효과를 톡톡히 선사하고 있다. 이번 여름방학, ‘지인 에코하우스’ 분당 백현 동판교로점과 함께 스마트한 엄마가 되어 보는 건 어떨까.

 

문의 031-8017-4548

위치 분당구 백현동 589-3(판교 소망교회 옆)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