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한국과일본등지에서구제역예방과확산방지에탁월한효과가입증된미생물에대해관심이부쩍증가하고있는가운데미생물을이용해서세계최초로무악취,무배기호스,무침출수시스템을완성한(주)미랜바이오의신개념음식물소멸기“미랜”이창업을준비하고있는예비창업자들사이에서선풍적인인기몰이를하고있어관심이집중되고있다.

 
 
명작“미랜”은미생물을이용한발효.소멸방식으로서음식물의95%정도는소멸시켜주고나머지는질좋은퇴비로사용함으로써가장친환경적이면서경제적인제품으로평가받고있다.

세탁기드레인모터제조로유명한하나로전자(대표이순권)는음식물처리기의초기진입단계인2002년부터기존음식물처리기의가장큰문제점으로지적된냄새제거탈취시스템개발에매진하여완벽한악취제거에성공했다.

또한기존의타사제품들은배기호스를연결해강제배기를통해냄새를뺀다거나활성탄필터를사용하여냄새만포집하므로필터를자주교체해야하는등의추가비용발생과높은전기료발생,말려서또다시버려야되는번거로움등이있는반면“미랜”은별도의설치없이전원코드만꽂으면어디서든사용할수있어편리성을극대화하였으며투입되는미생물은한번투입으로반영구적사용이가능하여추가비용이발생되지않으며부산물또한퇴비로사용할수있어서경제성또한탁월한제품이라할수있다.

‘미랜’은국내뿐만아니라일본,중국,캐나다등해외에서도상표등록과함께제품의우수성을인정받고있다.올3월캐나다밴쿠버국제환경박람회에출품이되어있으며컬럼비아대학에서일본,대만,한국업체들의제품을대상으로실시한제품성능테스트에서최우수상품으로선정되어캐나다수출에도청신호가켜졌다.

최근한여론조사기관에의하면신혼부부가꼽은가장가지고싶은필수가전1위,집들이선물1위로음식물처리기가선정되는가하면2012년음식물쓰레기종량제전면시행,유기성슬러지해양투기금지,텃밭가꾸기열풍,소셜컨슈머의등장등정부시책과사회적트랜드와맞물려음식물소멸기시장이새로운블루오션으로떠오르고있다.그중(주)미랜바이오의“미랜”제품은최근창업지원센터와열린창업신문사에서2011년최고유망아이템으로도선정되는등소비자와예비창업자모두에게주목받고있다.

(주)미랜바이오www.milen.co.kr

문의 : 010-5488-2401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