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판교 카페거리에 자리 잡은 로마는 오픈한지 한 달 만에 동판교를 들썩이게 하고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판교뿐만 아니라 분당 주부들에게까지 입소문난 베스트 레스토랑으로 흑백의 화려하지 않으면서 고전적인 로마 스타일을 콘셉트로 멋스러운 분위기와 맛깔스러운 음식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곳이다. 입구에 들어서는 순간, 그레이톤과 블랙이 조화를 이루는 색다른 인테리어, 벽면에 로마를 상징하는 콜로세움을 부조로 제작하여 뚜렷한 개성을 뽐내는 카페!

 
 
여기에 이탈리아에서 공부한 경력 많은 셰프에게 최고의 만찬을 부담 없는 가격에 대접 받을 수 있어, 처음 가본 사람들은 ‘과연 이 가격이 맞을까’ 의아해 하는 손님이 많다. 특히 디너세트는 1인당 2만 원이면 빵과 시저샐러드, 파스타(18가지)나 리조또(7가지)중에서 선택할 수 있고, 또 피자(7가지)까지 입맛에 맞게 주문이 가능해 고객들의 칭찬이 자자하다.

 
 
여기에 티라미슈 케이크와 커피 또는 차로 식사를 마치면 기분 좋게 대접 받는 느낌! ‘로마’의 베스트 메뉴는 단연 안심스테이크. 보기 좋게 노릇노릇 구워져 한입 먹는 순간 입가에 미소가 번지면서 ‘바로 이 맛이야’라는 행복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토마토소스와 크림소스에 새우가 들어있는 새우로제소스 리조또도 인기메뉴중 하나. 점심메뉴(14,000원)에도 빵, 샐러드, 파스타 또는 리조또, 커피 또는 허브티를 저렴하게 맛 볼 수 있어 주부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특별한 공간에서 맛난 음식을 저렴한 가격에 대접 받을 수 있는 곳 ‘로마’! 맛있고 행복한 만찬을 즐기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예약을 서두르자.

문의 031-8016-7765
위치 분당구 백현동 582-7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