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여성의전화 이정희 회장
 ▲성남여성의전화 이정희 회장
사)성남여성의전화(이정희 회장)가 성폭력피해자와 가정폭력피해자를 돕기 위한 바자회를 11월 8일(목) 야탑역 아리엘 파티(구 조은 뷔페)에서 개최하였다.

피해 여성들의 공간을 마련하려는 취지의 행사에 동참한 200여명의 사람들은 일일주점 티켓을 구입해 간단한 식사를 하며 담소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함께 부르는 노래
 ▲함께 부르는 노래
노래그룹 ‘어깨동무’가 축하공연을 해주었고 성남여성의전화 이정희 회장, 성남시자원봉사센터 윤숙자 센터장, 성남여성의 전화 김미연 이사, 중원구 국회의원 김미희 등이 손에 손을 잡고 해바라기의 ‘사랑으로’를 함께 불러 따뜻하고 온화한 행사장 분위기를 만들었다.

‘물들임 여행 파티’라는 타이틀에 어울리게 주최측은 행운권 추첨을 통해 독도여행에 가지고 갈 태극기, 천사 날개, 은하철도 999에 함께 탑승하라며 하드보드로 만들어진 메텔 인형을 선사해 좌중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자리에 참석한 사람들은 여느 일일주점과 같이 먹고 마시자 판이 아닌 차분한 분위기속에서 여성들의 인권문제에 대해 생각하고 토론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성남여성의전화는 모든 폭력으로부터 여성의 인권을 보호하고 여성의 복지 증진과 나아가 가정·직장·사회에서 성평등을 이룩하고 정치·경제·사회· 문화 등 모든 영역에 여성들이 주체적으로 참여함으로써 이 땅의 평화와 민주사회 실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1994년 12월 성남시에 설립한 여성인권단체이다.

사)성남여성의전화는 정회원, 후원회원, 지역활동회원으로 직접 참여해 활동할 수 있으며 물품후원 및 기증을 통해 간접참여도 할 수 있다.

후원계좌 : 외환은행 102-22-01577-0(성남여성의전화)
문의전화 : 031-751-2050

 ▲독도에 꽂을 태극기 당첨자
 ▲독도에 꽂을 태극기 당첨자
 ▲어깨동무 축하공연
 ▲어깨동무 축하공연
 ▲은하철도 티켓 당첨자
 ▲은하철도 티켓 당첨자
 ▲천사날개 당첨자
 ▲천사날개 당첨자
 ▲파티장에 모인 참석자들
 ▲파티장에 모인 참석자들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