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기 이ㆍ취임식 단체사진
▲제3기 이ㆍ취임식 단체사진
성남드림CBMC(한국기독실업인회 경기동부연합회)가 11월 20일(화) 오후 7시 반에 플로랜스 가천대역점에서 제2·3기 회장 이· 취임식을 가졌다.

CBMC는 그리스도를 믿는 실업인과 전문인들의 모임으로 비즈니스 사회의 리더들을 섬기고, 전도와 양육을 위한 영적 재생산과 가정회복을 통한 영적 공동체형성, 성경적 경영을 통한 비즈니스 사회의 변화를 그 핵심사역으로 삼고 활동하고 있는 단체이다.

한국CMBC는 ‘꿈을 발견하고 디자인하며 발전시키자’라는 의미로 Dream, Discover, Design, Develop이라는 4D를 핵심목표로 하고 있으며 현재 국내외 410여개 지회 총 7,000여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이날 이· 취임식에 앞서 테너 황성훈이 ‘사명’이라는 곡을 불러 주었고 정명익 총무의 CMBC소개와 함께 활동영상이 관객에게 보여졌다.

▲임동진 목사 축사
▲임동진 목사 축사
행사를 축하해주기 위해 참석한 탤런트 출신의 임동진 목사(현 열린문교회 담임목사)는 ‘우선순위’라는 주제로 기독인들이 앞장서 세상에 아름다운 향기를 뿌리자고 역설했다.

제2대 회장인 윤석중(중국 남개대학 부속 중·고 이사장)으로부터 배통을 터치받은 김종호 신임회장(성남시 YWCA 이사, 모란 성심한의원 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제3기 회장으로써 성경적 경영을 통한 비즈니스사회의 변화를 위해 성실히 책무에 임할 것이며 회원들간의 단합과 화합을 위해 애쓸 것이라고 밝혔다.

▲김종호 신임회장 취임사
▲김종호 신임회장 취임사
▲윤석중 전 회장 이임사
▲윤석중 전 회장 이임사
▲참석자들
▲참석자들
▲케잌커팅식
▲케잌커팅식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