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자원봉사자 시상식
▲우수 자원봉사자 시상식
“함께 만드는 가치, 함께 이루는 꿈, 사람이 행복한 세상”을 모토로 하고 있는 사회복지법인 천주교 수원교구 사회복지회 ‘중원노인종합복지관’이 6일(목) 오후 5시 반 새천년뷔페웨딩홀 8층 컨벤션 홀에서 2012년 우수 자원봉사자와 후원자 시상식을 가졌다.

수상자들은 한 해 동안 CMS를 통한 정기적인 기금 후원자들과 생활용품, 의료용품, 실버용품, 특별식사 등의 물품후원자들 뿐만 아니라 이·미용, 의료, 가전제품 수리 등의 재능후원자들로 저소득 독거 어르신 등을 도운 사람들이다.

▲최낙두 회장 축사
▲최낙두 회장 축사
최낙두 회장은 축사를 통해 “그동안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한다.”며 “더불어 사는 세상에 사랑을 나누어 누군가에게 희망을 줄 수 있길 바란다.”고 했다. 또 “외로이 홀로 사시는 저소득 어르신들과 궂은 날씨에도 폐지를 주우러 다니시는 어르신등 소외계층에 놓여 있는 분들을 돕기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바란다.”고 밝혔다.

중원노인종합복지관을 통해 후원을 참여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독거노인 및 조손가정의 청소년과 1:1 결연을 통한 정기적인 결연 후원, 독거 어르신 및 저소득 어르신께 밑반찬 배달사업, 경로식당, 각종 지역사회에 필요한 전반적인 복지사업 등의 일반후원, 일상생활에 필요한 생활용품, 가전제품, 주·부식, 의료용품, 각종 실버 용품 등 물품 후원 등 각자에 맞는 방법으로 후원을 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및 자동이체, CMS 후원, 사랑의 저금통, 직접내방하여 후원금을 전달할 수도 있다.

문의: 031)751-7450
 

▲고상진 과장과 수상자들 
▲고상진 과장과 수상자들 
▲수상자들 기념촬영
▲수상자들 기념촬영
▲중원노인종합복지관 송년의 밤
▲중원노인종합복지관 송년의 밤
▲직원들의 축하공연
▲직원들의 축하공연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