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불경기의 한파와 함께 이미 천정부지로 올라버린 집값으로 인해 내집마련이 더더욱 어려워진 형편이다. 전세살이, 월세살이도 1년만에 1억이상을 올려주어야 하는 사정은 도심속에 살고 있는 댓가라고 하기에는 너무나 혹독하기만 하다.

더욱이 설상가상으로 2008년 2분기 이후 급감한 분양공급량의 영향으로 2011년의 상황은 입주물량이 40%가량 급감할 전망이다. 특히 민영 주택의 공급감소과 수도권지역의 공공물량 공급 차질이 발생해 전세값은 더더욱 오르는 것이 불가피한 상황이다.

그러나 궁내동에 새로이 분양 중인 궁내동빌라 ‘동양 파크타운’은 천혜의 자연환경과 교육, 문화의 환경을 고루 갖춘 타운하우스이다.

분당에서 5~10여분 거리에 위치한 궁내동빌라, 동양파크타운은 궁내동 자락에 위치한 친환경빌라로 분당에서 몇 안되는 자연취락지구이며 주변은 대규모 녹지지역이다.

 
 
신세대부부가 많이 찾고 있는 실속 가득한 타운하우스

궁내동은 수지지구부터 판교 신도시까지 모두 아우르고 있으며 판교 IC, 분당~내곡간 고속화 도로 등 뛰어난 교통망에다가 롯데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남서울 CC, 성남아트센터 등의 고급문화와 쇼핑을 모두 즐길 수 있으며 특히 분당, 판교빌라 ‘동양 파크타운’은 청계산자락의 둔지봉이 병풍처럼 둘러싸여있어 아름다운 전망과 맑은 공기를 동시에 취할 수 있는 최고의 입지조건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분당학군이면서 인근에 한국외국인학교(KIS), 성남외국어고등학교, 낙생고등학교가 위치해 뛰어난 학군을 자랑한다.

기존의 타운하우스는 큰평형대의 고분양가로 교통이 불편한 외곽지역에 있어 실용적이지 못했지만 소규모 가족에 맞고 분양가가 저렴하면서도 교통이 편하고 관리비가 적게 드는 실속있는 타운하우스이다. 조용한 삶을 바라는 노인세대들이나 사생활보호를 우선시하는 젊은 신세대 부부들에게는 딱 맞는 주택이라 할 수 있겠다.

TV에 비친 연예인의 고급빌라만큼 고급스러운 유러피언 스타일의 외관뿐만 아니라 단열재와 내외장재 등 작은 소품 하나도 꼼꼼하게 배려한 덕에 평당 1천 100만원대라는 저렴한 가격의 분양가에도 불구하고 최고의 질적 삶을 누릴 수 있다.

35평형, 37평형, 39평형까지 총 100여세대 대규모 단지가 여유롭고 풍부한 녹지공간을 가진 동시에 전세대 남향배치로 최적의 동선라인을 구성하고 있어 입주민들이 모두 만족하고 있다.

 
 
유비쿼터스 시스템으로 안전과 건강이 보장되는 동양파크타운

30년간의 노하우와 정성으로 인정받고 있는 동양종합건설이기에 가능한 첨단기술이 결집된 디지털 시스템인 유비쿼터스 라이프를 제대로 누릴 수 있는 ‘동양 파크타운’은 화재감지기, 가스차단기 등 안전관리 시스템이 완비되어 있으며 입주민의 안전을 지킬 수 있도록 단지 내외부 CCTV카메라, 외부 출입구 주차 통제 시스템, 관리사무소 실시간 보안상황 점검 시스템을 고루 갖추고 있다.

럭셔리하면서도 건강, 편리함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동양 파크타운’은 차로 5분거리에 위치한 동판교에 대규모 상업시설인 ‘알파돔 시티’와 ‘판교 테크노 밸리’가 입주 예정이며 현재 동판교의 38평형 아파트의 매매가가 10억~11억 수준인데 전매가 풀리는 5월이면 더욱 오를 수 밖에 없다. 앞으로 매매에 대한 수요가 더더욱 몰릴 전망까지 있어 지금이 투자의 적기라고 경제 전문가들은 귀띔하고 있다.

강남과 분당의 혜택을 모두 갖추고 있는 궁내동 ‘동양 파크타운’은 내집마련의 꿈을 이루게 해주는 사람과 자연이 공존하는 진정한 아름다운 주거공간일 것이다.

문의: 031-703-5111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