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1일(금) 오후 6시 코리아디자인센터 8층에서 2012년 성남시생활체육회(신길선 회장) 동호인의 밤 행사가 열렸다.

성남시생활체육회는 성남시민의 삶의 질을 향상하고 여가문화를 통한 건강한 삶을 추구하기 위해 1인 1종목 운동을 펼쳐왔으며 다양한 스포츠 프로그램 개발에 주력하고 있는 단체이다.

 
 
이날 행사에는 이재명 성남시장을 비롯해 최윤길 성남시의회 의장, 시의원들, 김태년 수정구 국회의원, 김미희 중원구 국회의원 등이 참석해 생활체육인들을 격려하고 축하해주었다.

이재명 성남시장은 축사에서 “2013년에는 생활체육인들을 위한 기반을 더욱 확대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축구연합회 김윤섭 50대 상비군 단장, 배드민턴 연합회 김동환 민턴클럽 회장, 족구연합회 이완상 사무장, 합기도연합회 이선영 회원, 생활체조연합회 김용은 부회장 등 5명이 성남시장으로부터 생활체육진흥유공자 공로패를 받았다.

테니스연합회 김옥선 부회장, 볼링연합회 김경도 사무장, 무술기공연합회 정해완 사무장이 경기도 생활체육회장으로부터 생활체육진흥유공자공로패상을 받았다.

성남시 생활체육회장이 주는 우수회원단체 공로패는 국민생활체육성남시합기도연합회, 국민생활체육성남시야구연합회, 국민체육성남시등산연합회가 차지했다.

축구연합회 이찬영 중원구 사무장, 수영연합회 최중호 총무이사, 바둑연합회 김종렬 회장, 등산연합회 김두일 회장, 육상연합회 강능구 사무장, 국무도연합회 진준영 지도자, 검도연합회 김형수 부회장이 성남시 생활체육회장으로부터 생활체육진흥 유공자 공로패를 수상하였다.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