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잠자리는 보약보다 좋다. 숙면을 이루는 것은 아침이 상쾌하고 개운하다. 또 0~3세 영·유아의 수면은 신체·인지·정서·두뇌 발달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사춘기를 건강하게 보내기 위해서도 숙면이 절대적으로 중요하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 산후풍을 겪는 산모에게도 잠이 보약이라고 한다. 잠을 잘 자야 아이들은 잘 크고 여자들은 예뻐지며 성인들은 건강히 오래 산다고 한다. 때문에 최근에 각광받고 있는 라텍스는 신체와 하나를 이루며 편안한 잠을 돕고 있어 최근 각광받고 있다.

100% 천연고무 라텍스, 친환경적이고 항균성 좋아
고무나무의 성숙기는 7년으로 생산기간은 25년이다. 매일 고무나무 한그루에서 30ml의 라텍스 수액밖에 추출하지 못하며 전 세계의 42% 고무제품만이 천연라텍스라 불린다.

100% 천연라텍스는 천연재질로 친환경적이고 압력이 가해지는 부분에 독립적으로 반응해 척추와 둔부에 오는 체중 부담을 감소시켜 인체의 굴곡을 부드럽게 감싸준다. 모세혈관의 혈행에 압력을 주지 않아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뭉친 근육을 풀어 주므로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수 백 만개의 공기방이 뒤척임의 압력을 핀홀로 분산시켜 압력이 가해지는 부분만 독립적으로 반응하여 파장을 극소화해서 수면 시 삐걱거림과 같은 소음이 전혀 발생하지 않아 옆 사람의 움직임에 방해를 받는 파도 현상도 없다.

 
 
천연 라텍스는 집 먼지 진드기, 곰팡이, 각종 세균이 살수 없는 항균성을 가지고 있고 솜털의 발생이 없고 호흡기 질환 및 알레르기를 방지해서 알레르기 환자나 아이가 있는 집은 라텍스에 대한 관심이 높다. 잠이 편한 라텍스는 100% 천연 성분으로 고탄성과 원형복원기능이 뛰어나 쉽게 변형되지 않고 신체를 가장 적합하게 지지해주며 벌집모양 구조로 제조되어 통기성이 우수하고 여름에는 시원하며 겨울에는 따뜻한 보온효과를 가져 돌침대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불편한 잠자리 개선을 위해 사용하면 좋다.

‘잠이 편한 라텍스’는 10단계 수처리 과정으로 제작되어 청결도가 특히 우수하고 유해 화학물질이 남지 않아 세계에서 가장 엄격한 품질 관리 기준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10년 보증 15년 관리해주고 있다.

잠이 편한 라텍스
‘잠이 편한 라텍스’는 1991년 설립되어 20년간 오랜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전 세계에서 최상의 라텍스를 찾아 제공하는 고급 직수입 천연 라텍스 전문점이다.
 
고객의 신체적 특성에 맞춘 사이즈별, 두께별, 밀도별 다양한 매트리스와 33종의 베개를 전국 12개 전문매장을 두고 있다. 미국과 독일의 세계특허기술과 동남아에서 생산된 고품질의 천연라텍스를 원료로 미국 프린스턴대학의 최신HT공법으로 만들어져 기존 라텍스와는 달리 피막현상이나 에어포켓 변형, 꺼짐,경화현상으로 인해 라텍스 겉면이 딱딱해지거나 부스러지는 현상이 없다.

‘잠이 편한 라텍스’는 천연라텍스 6가지 국제 품질 인증과 12가지 국제 특허 인증을 가지고 있다. 최근 오픈한 분당점에서는 전제품을 20% 할인 +20 % 추가할인을 하고 있다.

 
 

주소 :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605-4
문의 : 031-8016-4663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