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송파구 석촌동 21-3번지에 최근 신축한 ‘미주하이츠’ 빌라는 총 16세대 중 잔여 2세대 특별분양 중이다.

5층 규모의 2개 동으로 조성된 미주하이츠 빌라는 전세대가 방 3개와 욕실 2개가 딸린 40평형(확장형평수 26평)으로 구조가 시원시원하면서 쓰임새 있다.

거실 콘셉트는 자연과의 소통, 편안함, 그리고 품격으로 폴리싱 대리석 세라믹 아트월, ZIN강마루, 바닥 천연수입대리석 마감 등 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주방은 명품 주방 브랜드 핸샘의 고급 사향을 사용해 세련되고 실용적인 면을 살렸다. 특히 ZIN시스템샷시, 예다지 고급도어, 한샘붙박이장 등 고급 자재로 인테리어를 했다. 엘리베이터,코멕스 비디오폰, CCTV 등 첨단 보안 장치도 갖췄다.

이 빌라는 석촌호수 바로 앞에 위치해 있으며 석촌역, 잠실역세권으로 롯데마트,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롯데월드 등이 근거리에 있어 생활편의시설도 이용하기 편리하다.

아울러 자건거 거치대, 엘리베이터와 코멕스 비디오폰, CCTV 등 첨단 보안 장치도 갖췄다.

한편 미주하이츠 빌라관계자는 “빌라가 들어선 일대는 석촌호수 바로 앞으로 주변 환경이 좋은 주거단지로 주차장도 세대 당 1대 주차가 가능하다 ”며 특히 “건축주가 직접 분양하여 착한 분양가로 즉시 입주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분양문의 : 010-7504-2243(건축주 직접분양)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