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아 버린 전·월세 때문에 느는 것은 한숨뿐이고 집없는 설움은 크기만 하다. 성남 태평동 이마트 바로 뒤에 신축된 고급빌라 ‘리더스타운’은 전세가만으로도 내집마련을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수 있다. 3.3㎡당 810만원이라는 파격적인 분양가임에도 불구하고 빌라의 위치는 최고이며 건물 또한 야무지게 지어졌다.

4개동으로 이루어진 ‘리더스타운’은 32세대 모두 33평형의 동일 평수이지만, 모두 6가지 타입으로 개별 시공되어 있어 입주자들은 본인이 선호하는 타입을 고를 수 있다.

성남의 경우 인구가 밀집되어 있어 생활의 제반시설이 자연스럽게 확보되어있는데다가 ‘리더스타운’은 이마트와 거의 붙어있다보니 one-stop 쇼핑을 할 수 있다. 또한 희망대 도서관과 청소년수련관이 인접하여 있어 학습과 문화를 모두 즐길 수 있다.

게다가 현재 성남의 경우 재개발이 진행중이기 때문에 프리미엄의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리더스타운’은 내집마련과 동시에 투자가 확실하다고 할 수 있다.

성남 재개발 프리미엄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리더스타운’

 
 
현재 성남의 경우 재개발이 진행 중이다. 재개발의 경우 총 3단계로 나뉘어지는데 2단계 재개발 계획은 태평2·4동, 신흥2동, 수진2동 등의 ‘리더스타운’주위지역이 대상이 되고 있으며 이로인한 프리미엄의 효과는 매우 클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예상하고 있다.

강남, 송파지역의 전세의 경우 매매가의 7~80%에 육박하고 있으며 월세가격도 매달 0.2%상승하고 있는 형편이다. 어차피 향후 2~3년간 전세가는 떨어지지 않고 고공행진할 것은 불보듯 뻔한 일이기에 ‘리더스타운’은 지혜로운 사람이라면 분양받아 놓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5층 빌라이지만 전층에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있고 신발장이 입구에 빌트인 되어있다. 안방은 12자 장롱이 들어갈 만한 크기이고 욕실은 2개로 가족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채광과 전망은 좋은 편이며 답답하지 않고 시원하게 트여있다.

‘리더스타운’이 위치한 태평동 주변은 학군도 좋은 편이다. 성남초, 금빛초, 수진초, 태평초, 신흥초, 희망대초 등이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여 있어 자녀를 둔 부모가 안심할 수 있다.

성남지역은 신구대, 을지대, 동서울대, 경원대, 경원 사이버대학 등이 있어 가히 교육도시라고도 할 수 있다. 태평동 ‘리더스타운’의 경우는 성남과 서울의 인프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위치에 지어져 있으며 교통은 어느곳에 비할 수 없을 만큼 매우 우수하다.

태평역, 신흥역까지 10분거리이며 강남, 송파 등은 물론이고 광화문, 일산, 수원 등 거의 모든 지역으로 접근이 빠르고 편리하다. 승용차로 판교분기점까지 15분, 외곽순환 도로 및 분당-수서간 고속화도로까지 7분거리로 입지는 탁월함 그 자체이다.

 
 
선시공, 후분양 방식으로 원하는 시기에 입주가 가능해

‘리더스타운’은 선시공, 후분양방식이기에 집의 구조와 견고함을 꼼꼼히 살핀 후 입주할 수 있으며 입주자가 원하는 시기에 입주가 가능하다. 또한 아파트와는 다르게 로얄층이라는 개념을 없애고 층마다 가격을 동일하게 하였다. 따라서 로얄층을 확보하려는 희망자는 서둘러야할 필요가 있다. 전세보증금과 약간의 대출만으로 분양할 수 있는 ‘리더스타운’에서 모든 입주민이 세상의 리더로 우뚝 서기를 바라는 바이다.

‘리더스타운’이 선사하는 돈되는 이벤트

낮은 분양가, 고품격의 빌라 ‘리더스타운’은 입주민을 환영하는 의미에서 돈되는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신문이나 인터넷기사를 다운받아 프린트해서 가지고 방문하는 계약자에게는 TV테이블이나 식탁 또는 안방의 붙박이장 중 하나를 증정한다. 입주민들이 이벤트를 놓치지 말고 거머쥐기를 바란다고 임직원은 전한다.

분양문의: 031-754-2588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