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지제장애인협회 경기도협회 성남시지회 제 11대 지회장으로 조봉제씨가 4월 8일(화)취임했다. 

취임식은 8일 오전 11시에 성남시청 온누리홀에서 사회복지협의회 김혜성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식전행사로 김영자민속놀이단, 색소폰 동호회 음악봉사단 메아리 뮤직밴드, 카리마 벨리댄스의 공연이 있었으며, 본행사에서 후원회장 박광완, 총무부장 김정미, 관리부장 홍원표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과 주민신협, 성남SGI, 알마미용실에 대한 감사패 전달식이 있었다. 

이재명 성남시장을 비롯해 경기도 지체장애인협회 김기호 회장, 최윤길 성남시의회 의장, 김미희 중원구 국회의원, 경기도의회 허재안, 새정치민주연합 정환석 중원구 지역위원장, 성남시의회 윤창근, 정종삼, 유근주, 정기영, 지관근, 김해숙, 최만식, 강상태, 조정환, 마선식, 권락용, 박창순, 김선임 의원, 성남장애인협회 이수탁 회장, 성남장애인부모회 김미종 회장, 한마음복지관 이정주 관장, 성남시재향군인회 조정연 회장, 성남이로운재단 장건 이사장, 성남도시개발공사 이상락 전 이사장, 희망나눔재단 한희주 대표 등이 조봉제 지회장의 취임을 축하하기 위해 자리했다. 

조봉제 지회장은 취임사에서 장애인이 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데 열심히 일하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온누리홀을 가득 메운 관객들에게 큰 절을 했다. 

이재명 성남시장은 본인 자신도 장애인의 한 사람으로써 조봉제 지회장이 장애인에 대한 편견없는 세상을 만들어주길 바란다고 축사에서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에게 기념품 배부와 식당으로의 안내를 위해 많은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해 안전사고 없는 행사를 만드는데 빛은 발했다.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