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부모와 아이들이 동반 출연하는 TV프로그램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천진난만한 아이들의 성장 과정을 바라보는 시청자들은 마치 자신의 아이가 자라면서 재롱을 부리는 듯이 흐뭇하고 행복한 기분을 느끼게 된다. 인생에 있어서 아이들은 축복이자 사랑의 선물인 것이다. 더욱이 부부를 꼭 빼닮은 자신의 아이라면 그 기쁨의 크기는 다른 어떤 것과 비교할 수 없기에, 임신을 계획하고 기다리는 부부들은 기대감과 설레는 마음으로 2세의 탄생을 기다리게 된다.

그러나 최근 20대~30대 여성의 자기개발 및 경제활동 참여의 증가에 따라 여성의 혼인 및 출산 연령이 점차 높아지고 있고, 출산 및 육아에 대한 부담감은 기혼 여성의 초산 연령을 높이는 요인이 되고 있다. 따라서 많은 여성들은 미리 임신 시기를 조절 및 계획함으로 임신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초산 연령이 높아짐에 따라 임신 성공률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노력들도 병행되고 있다.

7월 일동제약을 판매원으로 (주)수젠텍(손미진 대표)에서 출시한 슈얼리(Surearly) 임신테스트기와 배란테스트기는 편리하고 정확하게 임신을 도와주는 제품으로 임신을 계획하는 여성들과 임신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들에게 특히 각광을 받고 있다. 최근 시중에서 판매하는 중국산 제품과 달리, 순수 국내 제조 기술을 이용한 국산 제품이라는 점에서도 품질의 우수성을 믿고 구입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슈얼리 임신테스트기(스트립)는 기존 임신테스트기의 플라스틱 외형을 제거한 간편한 ‘스트립’형태로, 한 박스에 3개의 스트립이 들어 있어 임신여부를 검사 시기별로 여러번 확인하고자 하는 여성들의 필요를 만족시켜 주는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제품이다. 한 박스의 소비자 가격은 기존의 플라스틱 형태의 임신테스트기 한 개의 가격과 비슷하다.

배란테스트기는 임신테스트기에 비해 국내에는 상대적으로 덜 알려져 있으나, 기존의 배란일 예측이 단순한 날짜 계산에 의존하여 부정확한 경우가 많고, 또한 여러 가지 요인들로 인해 배란이 불규칙할 수 있다는 것을 경험한 여성들에게 최근 큰 인기와 관심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슈얼리 배란테스트 제품은 소변중의 배란호르몬을 검사하여 배란일을 정확히 예측하도록 도와준다. 제품은 기존 배란테스트기의 플라스틱 외형을 제거한 간편한 ‘스트립’형태로 한 박스에 20개의 스트립이 들어 있어 매일의 호르몬 검사를 통해 배란일을 보다 정확히 예측할 수 있도록 제작된 실용적이고 경제적인 제품이다.

슈얼리 배란테스트기는 현재 식약처 뿐만 아니라 미국 FDA에 등록된 제품으로써, 품질의 우수성을 입증 받은 제품이다.

오는 11월부터는 법 개정에 따라 온라인과 편의점, 일반 마트에서도 슈얼리 임신 및 배란테스트기를 구입할 수 있게 된다. 따라서 임신을 계획 중인 많은 여성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제품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슈얼리블로그(http://blog.naver.com/surearly)와 슈얼리 홈페이지(www.임테기.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