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중원노인종합복지관(관장 고상진)은 지역주민의 문화예술향유 및 문화소통을 위해 2014년 열린중원문화광장이 운영된다고 밝혔다.

2014년 열린중원문화광장은 2014년 3월부터 11월까지 중원노인종합복지관 야외광장에서 지역주민의 자발적인 참여와 함께 문화공연·문화체험·전시회·바자회와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운영된다.

정기적인 문화공연 및 바자회 등의 활동을 통해 지역주민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냄으로써 지역문제를 지역사회가 스스로 해결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실시한다.

9월 20일에 진행되는 중원노인종합복지관 개관7주년 및 열린중원문화광장 2주념 기념행사에서는 다양한 체험부스 운영 및 지역주민과 함께 하는 벼룩시장, 스타 애장품 경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스타 애장품 경매 물건으로는, 큐브 기획사 소속 BTOB의 사인CD, FNC 기획사 소속 FT아일랜드/씨앤블루/AOA의 사인CD가 경매물품으로 나올 예정이다. 또한 FNC기획사의 경우, 사인CD와 함께 성남 내 생활이 어려운 어르신의 식사 지원을 위한 쌀 기부를 해 화제를 낳고 있다.

2014년 열린중원문화광장은 11월까지 격주 토요일에 진행할 예정이며, 스타 애장품 경매 및 열린중원문화광장에 대한 문의 및 참여를 희망하는 지역주민은 중원노인종합복지관(751-745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