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 오송역과 인접하여 일일 수도권생활도 가능해

최근 조치원이 세종시에 확정 편입이 되면서 도시자체가 활력을 찾기 시작하다보니 주변의 아파트 가격 또한 하루가 다르게 들썩거리고 있다. 세종시는 누구나 살고 싶은 세계적인 모범도시이며 행정중심부 도시이기도 하다. 또한 건설청은 KTX오송역 개통(2010년 11월) 및 세종 특별 자치시 발족(2012년 7월)과 2012년부터 이전하는 중앙행정기관의 입주에 대비하여 시급한 오송~청주국제공항 및 행복도시~조치원 연결도로 사업이 지난 3월 9일 기획 재정부에서 금년 상반기 예비 타당성 조사 대상 사업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오송역~청주국제공항 연결도로는 세종시와 청주국제공항간 광역간선망을 구축하기 위한 사업으로 현재 세종시에서 국제공항 접근시간이 1시간에서 40분으로 20분가량이 단축된다. 또한 조치원연결도로는 향후 세종시의 주요간선도로뿐만 아니라 행정 중심 복합도시와 조치원간 접근성 향상으로 수도권 접근시설인 조치원역 이용확대와 교통혼잡 완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세종시 연기군에 위치한 조치원의 GS자이 아파트는 KTX 오송역과 인접하여 있으니 수도권의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가 매우 높다.

인근의 대전시내 30평형대의 전세가가 2억정도인데 조치원 GS자이 아파트는 매매가가 2억 2천정도밖에 안되니 거져주는 행운의 아파트라고 할 수 있다. 그렇다보니 분양을 시작한지 얼마 안되어서 33, 35평형은 이미 분양이 마감되었으며, 현재 48평형은 마무리 인기리에 분양중에 있다.

GS자이 아파트는 그 이름의 명성답게 품격이 있고 튼튼하며 생활하기에 편리한 구조를 가지고 있다. 때문에 GS자이 아파트의 입주민들은 그곳에 사는 이유만으로도 자부심을 갖기도 한다.

GS자이 아파트는 총 1,429세대의 대단지 아파트이기도 하며 교통이 편리하고 단지에서 도보로 10분거리에 대형할인매장인 홈플러스 조치원점이 입점하고 있어 최고의 요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세종시 조치원 GS자이 아파트 미분양세대 파격분양

‘자이에 살고 있어 행복해요!’라는 광고 카피가 전혀 과장됨이 없는 고품격 아파트이기에 신뢰할 수 있는 조치원 GS자이는 거품을 쏙 뺀 가격으로 분양한다는 점에 있어 무주택자에게는 강력히 추천하고 싶은 살기좋은 아파트이다,

조치원 GS자이는 대형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일부세대에게 20%를 할인한 가격으로 분양을 하고 있다. 할인된 가격으로 분양을 받기도 했지만 5,000만원 가량의 프리미엄이 벌써 붙어버렸으니 입주민들은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그러므로 현재 분양 중인 48평형의 대기자들이 취할 수 있는 혜택은 훨씬 그 이상일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다. 건설업체측은 3.3㎡당 650만원선에서 519만원의 저렴한 분양가에다 발코니 샷시가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입주 지원비로 100만원을 통크게 입주민에게 쾌척하기도 한다.

전세가가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고 있는 요즘과 같은 시기에 적은 돈으로 내집마련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해 주는 조치원 GS자이 아파트는 GS건설이 임대한 만료기간이 다가오는 내년이 되면 전세가가 1억 5천만원까지 형성될 전망이어서 투자 가치는 아주 확실하도고 할 수 있다.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를 비롯하여 세종시에 유입되는 인구가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는 형편이니 아파트의 수요가치는 높다. 때문에 조치원 GS자이 아파트는 프리미엄의 혜택을 확실히 누릴 수 있어 서둘러 구입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분양문의: 041-865-0033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