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마는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여수동 188번지에 위치한 소형 오피스텔 ‘스마트캐슬2.0’을 분양한다고 26일 밝혔다.

스마트캐슬2.0은 지하 7층~지상 10층 규모로 66~139㎡ 면적 119실이 공급된다. 분양가는 3.3㎡당 900만원대다. 야탑역 인근에서 5년만에 공급되는 신규 오피스텔로 주변시세 대비 5~8% 가량 저렴하다는게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인근에 성남시청 시의회 경기도의회 등 행정복합타운이 형성돼 있다. 반경 3㎞ 내에 성남·판교·분당 테크노파크 등 약 5000개 업체 6만여명의 종사자가 근무하고 있어 임대수요가 풍부하다.

성남종합버스터미널, 홈플러스, NC백화점이 가깝고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분당-수서간 고속화도로 성남IC 도 인접해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지난해 9월 개통한 판교-여주간 경강선 전철 및 최근 개통한 수서발 SRT가 인근 이매역을 경유, 전국 광역철도망도 구축됐다.

 
 
 
 
야탑역 스마트캐슬2.0 오피스텔은 주거기능이 강화되어 입주자들이 선호하는 1.5룸 혁신설계로 접이문을 열면 넓은 실내 공간, 닫으면 침실 및 프라이버시가 완벽하게 보호되는 최첨단 평면구조이며 요리와 동시에 환기가 가능한 오븐 업 후드, 사각지대를 없앤 최고급 CCTV, 폭벌은 수납공간의 풀퍼니시드 등 최첨단 빌트인 시스템을 갖췄다.

또한 외부에서 핸드폰으로 원격제어가 가능한 홈 네트워크 시스템인 삼성스마트홈시스템으로 스마트한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야탑지역 임대수요가 풍부해 실거주는 물론 노후대비 임대용으로도 안성맞춤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야탑스마트캐슬(1522-7048)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