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남양주시 묵현리249-2번지 천마산역 인근에 들어서는 신축빌라 ‘가온누리2단지’ 82세대가 분양 중이다.

가온누리2단지는 건축주가 직접 분양을 진행하고 있는 실속형 신축빌라로, 5층 건물 9개 동에 ▲48.26㎡▲53.20㎡▲81.06㎡▲89.02㎡ ▲96.87㎡ 등 다양한 규모의 세대가 마련돼 있다.

무엇보다 기존 빌라의 단점으로 꼽히던 동 간 거리를 대폭 넓힘으로써 세대 간 개인생활 보장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고, 현대엘리베이터, 비디오폰, 단지 내 첨단 CCTV 등을 설치하여 입주민들의 안전까지 배려했다.

 
 
또한 이 빌라의 경우 LG하우시스새시, 22mm 로이(Low-E) 복층유리, 강마루 시공, 절전 LED조명 및 120mm 외단열재 시공, 콘덴싱 보일러 설치 등으로 에너지효율을 극대화, 단열효과는 물론 탁월한 방음 설계까지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여기에 150% 주차가 가능한 단지 내 넓은 공간 설계와 각 세대 마다 설치된 중문, 넓은 화분대,무인택배 보관함 설치 등은 입주민들의 높은 주거 만족도를 이끌어 낼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신축 대단지 가온누리2단지는 경춘선 천마산역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이동이 편리하고, 주변에는 이마트, 롯데마트,스키장, 골프장, 체육문화센터와 천마산 공원 같은 생활 편의 시설부터 천마초중, 송라초중, 심석초중고 등으로 형성된 학군이 자리잡아 우수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남양주 신축빌라 가온누리2단지 분양 관계자는 “교통과 학군, 천혜의 주거환경까지 두루 갖춘 가온누리2단지는 건축주가 직접 분양을 진행하는데, 잠실 30분, 성동 노원권역 30분거리의 뛰어난 서울 접근성과 경춘고속도로 ,수석 호평 간 고속도로, 경춘북로 자동차전용도로, 제2외곽순환고속도로(공사 중) 등 사통팔달의 편리한 교통망과 소형 아파트 전세자금 정도의 합리적인 분양가 책정으로 수도권의 전망 밝은 위치에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현재 즉시 입주도 가능하기 때문에 빠른 분양 마감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