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2.22 목 12:51
로그인 회원가입
자유게시판보도자료등록시민기자등록뉴스레터  
분당뉴스
생활건강
짜릿한 코카-콜라는 모두 ‘빨간 색’!코카-콜라,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9월부터 박보검 내세운 새로운 CF선보일 예정
분당뉴스  |  onad2000@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9.04  09:50:47

   
▲사진제공 : 코카콜라
전세계인들이 OK 다음으로 가장 많이 아는 단어일 정도로 130여년 동안 사랑을 받아온 코카-콜라가 9월부터 전면적인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새로워진 모습으로 소비자와 만난다.

코카-콜라 전제품에 적용되는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코카-콜라와 함께 반복되는 일상을 특별한 순간으로 만들며, 짜릿한 순간을 함께 해온 지구상의 많은 소비자들이 ‘코카-콜라’ 하면 떠올리는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 컬러를 중심으로 통일된다.

변함없는 사랑을 받아온 코카-콜라의 상징이 레드 컬러인 점을 감안해, 기존의 블랙 컬러로 상징되던 ‘코카-콜라 제로’를 포함한 코카-콜라 전제품의 패키지를 레드 컬러로 전면 통일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통합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패키지는 레드 컬러로 전면 교체되는 한편, 캔제품과 페트제품 모두 ‘코카-콜라’는 레드 띠에 ‘Original Taste’, 제로 슈거 제품인 ‘코카-콜라 제로’는 블랙 띠에 ‘Zero Sugar’를 표기해 소비자들이 각자의 기호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코카-콜라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캔 제품은 뒷면에 띠와 동일한 색상의 보틀 디자인을 추가하고, 페트 제품은 띠와 동일한 색상의 병뚜껑을 통해 제품을 구별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130여년간 특별한 순간과 짜릿한 행복을 선사해온 코카-콜라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으며 브랜드를 대표해온 레드컬러로 코카-콜라 전제품의 패키지를 통일해, 소비자들이 더욱 상쾌하게 코카-콜라의 짜릿함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소비자들이 각자의 기호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오리지널과 제로슈거의 두가지 종류의 코카-콜라와 함께 일상의 짜릿함과 특별함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카-콜라는 이번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전속모델인 ‘국민남친’ 박보검을 내세운 새로운 CF를 선보이며, 맛있는 코카-콜라를 즐기는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분당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의견쓰기는 로그인후에 가능하며,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본 기사
1
신해철거리 준공식 개최
2
성남시의회 더불어민주당 의원들 배식봉사
3
성남문화재단 2018 주요 사업 확정
4
선관위, 지방선거 앞두고 설 명절 위법행위 예방·단속 강화
5
성남시, 하늘누리 추모원 15일~18일 한시간 연장 개방
6
성남시 전기차 144대 일반에 보급
7
성남시 UN 공공행정상 수상 신청
8
지관근, 전해철 전통시장상인회 간담회 개최
9
성남문화재단, 2018 성남문화예술창작지원
10
도촌종합사회복지관 · 한화시스템 설맞이 지역나눔활동 나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우)463-213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402   |  제보 및 문의 : 070-7872-6634
등록번호 경기 아50139  |  등록일자 2010년 9월 16일  |  발행인 : 조홍희   |  편집인 : 감인훈
Copyright 2010 분당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ebundang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