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 의원 6명은 지난 30일 오후 3시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에서 주최한 ‘2018년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 에서 분야별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돼 표창을 수상했다.

올해 일곱 번째를 맞이한 ‘2018년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은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에서 경기도 시군의회 의원들을 대상으로 매년 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발전에 헌신한 의원들을 대상으로 해당분야 공적 50점, 의원역량 및 전문성 20점, 주민소통강화 및 우수사례 30점으로 엄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하고 있다.

이 자리에서 김해숙 문화복지위원장은 의정봉사분야에서 전국시군의장협의회장 표창을 수상하였고, 경기도시군의장협의회장 표창은 지역현안해결분야에 김용 의원, 의정활동개선분야에 박도진 의원, 공약실천분야에 어지영 의원, 행정감사분야에 이덕수 행정교육체육위원장, 예산절감분야에서는 최만식 예산결산위원장이 최우수의원으로 선정돼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상의 영예를 안은 6명의 성남시의회 의원은 각자 맡은 분야에서 시민과 소통하고 시민을 대변하며 끊임없는 정책연구를 통하여 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지방의회의 발전을 위해 능동적인 의정활동을 펼친 결과로서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생각하고 지역발전을 위하여 열심히 의정활동을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