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 중원청소년수련관은 오는 19일 중원청소년수련관 앞마당에서 ‘2018. 1차 청소년어울림마당’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2018. 1차 청소년어울림마당은 ‘마을을 잇다(지역·학교연계), 꿈을 잇다(공연, 아이디어), 세대를 잇다(추억의 게임, 놀이터, 먹거리 등), 나눔을 잇다(벼룩시장), 사람을 잇다(안전, 인권, 학교폭력 등 캠페인 활동)’라는 주제로 청소년들이 주체가 되어 문화를 연계하고 지역과 함께 소통하며 다양한 계층의 구성원이 함께 소통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다양한 체험부스 운영, 캠페인활동, 벼룩시장과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운영하는 청소년공연을 통해 청소년과 지역주민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여 청소년들의 문화교류의 장을 펼친다.

중원청소년수련관(관장 정영숙)은 “이번 2018. 1차 청소년어울림마당을 통해 다양하고 유익한 체험프로그램들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청소년과 지역주민 모든 세대가 즐기는 참여 공간 및 활동 거리 제공의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중원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 청소년어울림마당 담당자(☎031-729-9338)에게 문의하거나 홈페이지(https://www.snyouth.or.kr/jwyouth/index.do)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