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문 국제 유아교육기관 ‘힐사이드컬리지잇 주니어(이하, HC주니어)광교원’이 2020년 신학기를 시작으로 정식 오픈했다.

K-12 명문 국제교육기관인 ‘힐사이드컬리지잇(이하, HC)’의 킨더 프로그램만을 분리해 운영하는 ‘HC주니어’는세계 최고의 북미 커리큘럼을 기반으로글로벌 스탠다드 학년 구성에 따라 체계적인 유아 통합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HC주니어 광교원’은 4~7세(PK, K1, K2)를 대상으로 영어 생활환경 속에서의 효율적인 언어 습득은 물론 과목별 창의융합교육, 프로젝트 기반 교육, 실행 중심 교육,주제 심화 수업 등 유아기의 발달과정에 맞춘 최적화된 프로그램을 운영 하며,저연령 원아들이 영어생활 환경의 국제교육 커리큘럼에 바로 적응하지 못하는 점을 감안,이야스콜라의 창의융합교육과 세심한 케어를 결합시켜 학부모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HC주니어에서 특히 주목할 점은 모든 학생이 전인적인 발달 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교육하는 학생중심개별맞춤교육 시스템, ‘러닝 센터즈(Learning Centers)’다. ‘센터즈’는 학생마다 개별이해도 및 관심 분야가 다른 점을 감안해한 클래스를 2~3개의 소그룹으로 나눠 각기 다른 수업 방식을 적용하는 HC주니어만의 특화된교육 시스템으로 “HC의 교육 및 인증을받은 수준 높은 교사들이라야 충분한교육 효과를 거둘 수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HC주니어의 또 다른 특징 중 하나는 PK~K까지 독보적이고 체계적인 방식으로 자체 개발한130여개가 넘는 리소스를 보유하고 있다는 것으로,전세계 각국의 정교사들이 모여 정리한 교육 현장에서의 노하우를 언어,수학,과학 등의 과목•주제별로 분류하여북릿,센터즈,교사 가이드,테스트지 등의 형태로 학습에 이용한다.

HC주니어 광교원은현재 신규 개설반의 정원 내 소수 원아를 모집 중이다. 입학상담을 원하는 학부모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