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바람과 청명한 하늘을 즐길 수 있는 계절인 가을을 맞이하여,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여행을 떠나고 싶은 모든 이들을 위해 ‘남산愛 여행 패키지’를 선보인다.

남산愛 여행 패키지는 그랜드 룸에서의 아늑한 객실 숙박과 함께 호텔에서 N 서울 타워까지 올라갈 수 있는 호텔 제작 트래킹 지도를 제공하여, 단풍으로 물든 남산의 절경을 만끽할 수 있는 트래킹 코스를 소개한다. 또한 여행의 필수품인 호텔 제작 여권 지갑, 여행 가방용 네임택, 여행용 세탁물과 신발 파우치로 구성된 트래블 킷을 선물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호텔 내 24시간 체육관과 실내 수영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투숙 중 테라스 레스토랑의 점심 또는 저녁 뷔페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상당 할인 쿠폰도 포함되어 있어 더욱 풍성한 휴식의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또한 이번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페이스북 이벤트에 참가함으로써 패키지의 추억을 더욱 즐길 수 있다. 남산에서 내려다 보이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전경을 배경으로 본인의 모습을 촬영한 뒤, 그랜드 하얏트 호텔 페이스북 포토 컨테스트 이벤트(www.facebook.com/grandhyattseoul)에 참가하면, 이후 2명을 추첨해 하얏트 리젠시 괌 또는 사이판의 각 4박 무료 숙박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9월 16일 ~ 11월 30일, 당첨자 발표: 12월 5일)

기억에 남을 가을의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남산愛 여행 패키지는 9월 16일부터 11월 27일까지 주말(금, 토, 일)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9만 9천원부터(세금, 봉사료 별도)이다.

*기간: 9월 16일(금) ~ 11월 27일(일) (금, 토, 일요일에만 숙박 가능)
*가격: 199,000원부터 (세금 및 봉사료 별도)

포함내역
-그랜드 룸에서의 1박
-남산트래킹 맵(그랜드 하얏트-서울N타워)
-트래블 킷 (여권 지갑, 여행 가방용 네임택, 여행용 세탁물 & 신발 파우치)
-테라스 2만원 상당 할인 쿠폰 (점심, 저녁 뷔페 이용 시 1회 1장씩 사용 가능)
-체육관 및 수영장 무료 이용

문의 및 예약 : 02.799.8888 / grandhyattseoul.co.kr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