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문화재단이 ‘2022 시민참여 성남아트리움 한마음 합창제’에 참가할 합창단체를 오는 22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합창제는 음악을 통한 성남시민의 화합과 소통을 위해 올해 처음 기획한 행사로, 지난 3월 새롭게 개관한 성남아트리움(구 성남시민회관)이 열린 문화공간으로서 시민의 곁에 한 걸음 더 다가간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합창제 모집대상은 성남시 관내에서 활동 중인 20인 이상 규모의 아마추어 합창단으로, 직장인, 동호회, 주부 등으로 구성된 성인팀(여성·남성·혼성팀)과 청소년, 시니어합창단 등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단, 지휘자는 중복으로 참가할 수 없다.

참가 신청은 성남아트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선정된 팀은 오는 8월 1일(월) 성남아트센터 홈페이지 공지 및 단체별 연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모집으로 선발된 6개 아마추어 합창단은 오는 9월에 예정된 합창제 무대에서 단체별 2~3곡의 공연을 선보일 수 있으며, 소정의 공연 참여료를 지급한다.

한편, 성남시민의 아름다운 하모니로 채우는 ‘2022 시민참여 성남아트리움 한마음 합창제’는 오는 9월 16일부터 17일까지 성남아트리움 대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