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산업진흥원은 SK(주) C&C, 한솔PNS IT서비스부문과 함께 창업기업 간 사업협력을 통해 신기술 창출 및 개방형 혁신을 도출하기 위한 ‘2022 성남 오픈이노베이션’ 지원사업의 참여기업을 8월 8일까지 모집한다.

‘2022 성 남 오픈이노베이션’은 성남시 소재 중소벤처기업에 대한 종합적이고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는 성남산업진흥원과 SK(주) C&C, 한솔PNS IT서비스부문이 함께 혁신적인 기술력과 아이디어를 창출하는 창업기업과 협업하여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내는 사업이다.

대기업과 매칭된 기업에게는 진흥원에서 PoC 사업화 지원금(최대 2천만원)를 지원하고 네이버 클라우드에서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월 30만원 상당의 크레딧을 지원한다.

그리고 특화자문 프로그램(기업진단, 전략 컨설팅, 개별 리포트 등)을 지원하며 향후 사업 고도화를 위한 기회도 제공된다.

본 사업과 관련하여 SK(주) C&C는 종합 제조 서비스 플랫폼 기반의 Smart Factory 지원사업을 함께 할 수 있는 파트너 기업을 모집한다.

한솔PNS IT서비스부문은 Cloud 기반 MSA 신규 구축을 협업할 수 있는 기업들을 모집한다.

성남산업진흥원 관계자는 “본 지원사업을 통해 대기업과 상생협력을 도모하고 혁신적인 성과들이 도출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고 한솔PNS IT서비스부분 대표는 “독보적인 기술을 보유한 스타트업, 중소기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지원하여 양사 간 시너지늘 낼 수 있는 혁신의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