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요로운 한가위 명절, 성남산업진흥원(원장 류해필)이 TV홈쇼핑 채널을 통해 성남시 중소벤처기업의 유망제품으로 고객들을 찾는다.

5일, 오전 5시부터 6시까지 홈앤쇼핑 채널에서 선보이는 명가온 코다리‘제조사 ㈜석정에프엔시’는 간장, 고추장 양념으로 맛을 낸 코다리 14팩, 54,900원의 푸짐한 구성으로 준비했다.

특히 머리와 내장, 뼈(가시)를 제거한 순살코다리 조림(10팩)과 머리부터 꼬리까지 한 마리를 통째로 조리한 통한마리 코다리(4팩) 세트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취향대로 맛 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한보섬유의 여성의류와 ㈜바이오가닉의 유기농생리대(브랜드명 르씨엘), 서바나도나쓰의 츄러스 등 고퀄리티의 품질과 작지만 강한 경쟁력을 가진 성남시 유망기업 제품들이 오는 하반기 안으로 홈앤쇼핑 채널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진흥원에서 추진하고 있는 TV홈쇼핑 지원사업은 성남시 중소벤처기업의 홈쇼핑채널 진출과 판로를 열기 위한 사업으로 지난 2016년부터 꾸준히 진행되고 있으며 진흥원과 홈앤쇼핑은 지난해 첫 손을 잡고 시작했다. 특히 지난해 방송된 ㈜에이치엠오의 재첩진국은 1시간 생방송 시간동안 5천 5백여 만원의 판매매출을 올렸다.

성남산업진흥원 류해필 원장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TV홈쇼핑과 같은 비대면 온라인마케팅 채널은 중소벤처기업에게 꼭 필요한 판로확대 수단으로 성남시의 참신하고 아이디어 넘치는 우수제품들을 TV홈쇼핑 채널을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며 “성남시 유망중소기업들이 준비한 제품들로 풍요롭고 즐거운 명절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