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이 즐거워지는 습관, 테팔이 한국 창립 25주년을 맞아 테팔을 사랑해준 소비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오는 25일 자정까지 메타버스 플랫폼 젭(ZEP)에서 브랜드 가상 체험 공간 ‘테팔 한국 창립 25주년 팝업 하우스’를 열고, 다채로운 소비자 이벤트를 마련했다.

‘테팔 한국 창립 25주년 팝업 하우스’는 테팔 공식 인스타그램 상단 프로필 링크의 ‘메타버스 팝업 하우스 놀러가기’를 클릭하면 누구나 별도 회원 가입 없이 입장할 수 있다.

선물상자를 형상화한 팝업 하우스는 △테랑해파크 △집밥키친 △인조이테팔 △웰컴라운지 △테마워갤러리 등 5개의 구역으로 구성됐으며, 소비자와 함께 테팔 한국 창립 25주년을 특별하게 추억하고, 축하하기 위해 공간별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

‘테랑해파크’에서는 매일 쏟아지는 선물 릴레이를 진행한다. 테팔 뉴스레터를 가입만 해도, 매일 선착순 325명에게 커피 쿠폰을 선물할 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테팔 매직핸즈 △초고속 블렌더 △무선청소기 △올인원 스팀다리미 등 12일간 매일 달라지는 테팔 인기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인조이테팔’에 마련된 퀴즈룸에서는 누구나 맞출 수 있는 테팔 퀴즈가 준비돼 있다. 5개의 퀴즈를 모두 풀고 경품 이벤트에 응모만 하면 테팔 제품 선물 기회가 주어진다.

‘집밥키친’에서는 ‘한국인의 집밥 행동 양상’을 주제로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설문을 끝까지 마친 소비자 중 3명에게 테팔의 프리미엄 멀티쿠커 쿡포미를 선물한다.

테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는 25일까지 테팔 한국 창립 25주년 팝업 하우스 소문내기 이벤트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게시물을 캡처 또는 리그램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채널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