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유일 실내바다낚시터가 월척낚는 재미에 가족, 연인들 사이에 인기를 끌고 있다.

시흥동에 위치한 판교락실내바다낚시터는 2022년 11월 26일 개장했다.

이곳은 실내낚시터라 날씨와 상관없이 낚시를 즐길 수 있고 특히 겨울철에는 낚시 애호가들에게 인기가 많다.

실내바다낚시터엔 감성동, 줄돔, 참돔, 강도다리, 광고, 농어, 우럭 등이 방류되어 다양한 낚시를 즐길 수 있다.

낚시대는 대여도 가능하며 낚시바늘과 미끼도 현장에서 구입할 수 있고 초보자들도 낚시를 할 수 있도록 잡는 방법을 알려준다.

직접 낚은 생선들은 즉석에서 회를 떠 주는 코너가 마련되어 있고 잡은 만큼 가져갈 수도 있다. 여분으로 장갑이나 아이스박스 등을 챙겨가면 더더욱 좋다.

 
 

이용시간은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12시, 주말,공휴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12시까지다. 단, 매주 월요일은 휴무다.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는 안전상 금지하고 있다. 위반 시에는 환불 없이 바로 퇴장 조치한다. 주말에는 매우 혼잡하므로 방문 전에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다.

날씨가 풀리는 봄철에는 입질이 더더욱 좋다고 하니 조용하고 편안한 낚시를 원하는 분들은 평일 방문을 추천한다.

특히 연휴나 명절때는 랍스타를 푸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