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지역 대표 맘스 카페 ‘분당엄마따라잡기’에서 영화ㆍ미술전시회 관람, 역사특강 등 다양한 문화행사를 성남시· 용인시 주부들을 초청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역문화 공간 활용하기’ 일환으로 EJ커뮤니케이션과 여성가족 지원네트워크(사단법인) 공동 주최로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분당 서현동 씨너스분당 영화관과 성남아트센터에서 열린다.

16일 ‘영화도 보고 역사 강의도 듣고’라는 주제로 서현동 씨너스분당 영화관에서는 새롭게 개봉하는‘신들의 전쟁’ 영화 관람과 근현대사 강연의 결합을 통해 한국 역사에 대한 인식을 바르게 하고 동시에 참관객들에게 문화생활에 대한 욕구 충전의 기회를 제공한다.

23, 25일은 ‘한국화의 재발견과 근현대사 브런치 특강’이란  주제로 성남아트센터에서 근현대사 강연을 듣고 ‘한국화의 재발견展’을 관람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성남아트센터, 메가박스, 중외제약, NAVER 카페‘분당엄마따라잡기’가 후원을 했으며 참가대상은 성남시, 용인시 주부라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참가 신청방법은 전화문의(031-712-5141) 또는 분당엄마따라잡기 카페(http://cafe.naver.com/2008bunsamo)에 가입 후 댓글로도 신청이 가능하다.

또 행사 참가자 10명을 추첨해 씨너스분당 영화관 영화예매권과 선착순 100명에게는 중외제약 하이맘밴드를 선물로 드리는 행사도 함께 연다.

한편 온라인 카페 ‘분당엄마따라잡기’는 2008년 1월 개설된 이후 분당과 수지, 죽전에 사는 주부들이 다양한 생활정보와 교육정보, 고민과 일상을 나누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형성해 왔다.

2011년 11월 현재 회원 1만 3천여 명을 돌파해 분당지역 대표 카페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지난 10월 ‘문단열선생님과 함께하는 분따 브런치특강과 역사특강’에 이어 두번째다.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