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나무바베큐정식
▲참나무바베큐정식
제주에서 비행기 타고 올라온 제주흑돼지와 국내산 유황오리를 판매하는 돌쌈장작구이에서
이번에 특별한 바베큐정식으로 손님을 사로잡았다고 한다.

깔끔하고 정갈한 8가지 밑반찬과 더불어 9,000원부터 시작하는 바베큐정식은 첫 번째로 참나무로 초벌한 바베큐를 먹는다. 밑반찬으로 나오는 묵은지와 함께 싸먹는 고기 한 점, 신선한 쌈으로 만든 겉절이와 함께 싸먹는 고기 한 점, 알비트로 색깔과 영양을 함께 낸 무쌈으로 고기 한 점, 그리고 일반적으로 맛보지 못한 특제소스에 듬뿍 찍은 고기 한 점은 돌쌈만의 장점이라 할 수 있다. 

특히 돌쌈에서 구워지는 바베큐는 도자기를 굽는 원리와 방법으로 장시간 훈연과정을 통해 맛과 향을 증진시켰기 때문에 맛은 두말할 필요가 없다.

두 번째로 영양오리죽이 나오는데 각종한약재와 오리육수 그리고 오리고기로 맛을 낸 죽은 속을 달래고 영양을 보충하기에는 그 어떤 산해진미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다.

세 번째로 나오는 들깨수제비는 오리육수를 직접 반죽한 수제비와 같이 끓여 나오기에
진한 들깨향과 함께 걸죽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네 번째로 나오는 물냉면은 자칫 느끼할 수도 있는 식사의 마무리를 깔끔하게 정리해 준다.
다섯 번째로 나오는 된장찌개와 밥은 된장과 청국장을 최적의 비율로 혼합하여 청국장을 못먹는 사람도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게끔 준비했다.

마지막으로 나오는 식혜는 매장에서 매일 직접 만들기에 맛은 집에서 명절마다 해먹는 감주 그대로의 맛이다.

 
 
분당선 서현역에서 율동공원 쪽으로 차로 약 5분 정도의 거리에 있는 이곳은 일단 방문하면 규모에 놀라고 고풍스런 인테리어에 놀라고 맛에 놀랄 것이다.

점심손님을 위한 바베큐정식으로 중년여성모임을 끌어모았다면 저녁에는 회식장소로 주변 많은 회사에서 예약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는데 미리 예약해서 자리가 없어서 못 먹는 불상사는 미연에 방지해야겠다.

 
 
돌쌈장작구이에서는 단체손님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일단 15인상이 오면 1인 29000원에 고기류(참나무장작바베큐전메뉴),식사류(들깨수제비,냉면,계란찜,된장찌개등등),주류(소주,맥주,음료) 모든게 3시간 동안 무제한이란다.

15인이상이 안된다고 해도 너무 실망하진 말자. 8인이상 15인 미만에게는 32000원에 모든게
제공된다고 하니 합리적인 가격에 부담없이 회식을 즐겨보자.

문의.031-703-4747(www.dolssam.co.kr)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