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송파구는 생활 인프라가 풍부할 뿐 아니라 다양한 개발사업이 진행되고 있어서 미래가치가 높은 지역으로 잡힌다. 송파구 내에서도 황금입지인 지하철 8,9호선석촌역 초역세권에 브랜드 아파트가 들어설 예정이어서 투자자 및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서울시 송파구 석촌동 287번지 일대에 건립되는 ‘리버 레이크 송파' 가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다. 시공은 대우건설이 맡을 예정이다. 지하 5층 지상 35층, 전용면적 40m.55m, 종 380가구와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 주상복합아파트다. 일부 가구는 한강조망이 가능하다. 

'리버 레이크 송파'는 우수한 입지를 자랑한다. 서울 지하철 8호선과 9호선(급행)을 갈아탈 수 있는 석촌역이 단지 바로 앞에 있는 초역세권이다.

2, 8호선 잠실역과 3, 8호선 가락시장역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도로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다. 올림픽대로나 서하남 IC 등을 통해 서울 및 수도권 어디로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주변에 대형 개발사업도 추진되고 있다. 잠실스포츠. 마이스(MICE) 복합공간, 송파 ICT보안클러스터, 가락시장 현대화사업 등이 대표적이다. 글로벌비즈니스센터(GBC), 강남대로 지하화 사업도 인근에서 진행 중이다.

단지 내부는 1~2인 가구 증가세에 맞춰 특화 설계를 도입했다. 서울 강남권에서는 귀한 신축 소형 고급주거단지이다. 같은 공간도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는 최신 와이드 평면 설계를 선보인다. 입주 즉시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도록 빌트인가전 등 풀옵션을 무상 제공한다.

입주민들의 수준 높은 문화생활과 여가를 위해 친환경 조경시설과 주민운동시설 등 고품격 커뮤니티를 조성할 계획이다. 주상복합아파트인 만큼 단지 내에서 원스톱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근린생활 시설을 갖추는 것은 물론이다. 

주변에 생활 인프라가 풍부한 것도 장점이다. 롯데월드타워, 롯데백화점, 가락시장, 서울아산병원, 송파구청 등 송파구를 대표하는 생활편의시설들이 가까워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쾌적한 주거환경도 돋보인다. 석촌호수, 올림픽공원, 한강시민공원 등이 인접해 있어서 도심 속에서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교육환경도 주목할 만하다. 가락초, 송파초, 가락중, 일신여중, 일신여상, 잠실여고, 가락고 등 다양한 학교가 인근에 있다. 

리버 레이크 송파'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여서 일반분양 아파트 대비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 전용면적 40n의 경우5억원대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송파의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조합설립인가 신청일 기준으로 주택 소유와 세대주, 거주지역, 중복 가입 배제 요건을 맞추면 조합원으로 참여할 수 있다. 청약통장이 없어도 신청할 수 있다. 

조합 관계자는 "사실상 송파구의 마지막 5억원대 아파트"라면서 "지역주택조합 아파트가 주택 관련 법 개정으로 사업 안전성과 투명성이 크게 강화되고 상품성도 우수해지면서 '리버 레이크 송파'에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홍보관은 서울시 송파구 석촌동에 있다. 
 

리버 레이크 송파' 개요 

위치 : 서울시 송파구 석촌동 287번지 일대 

지하5층-지상 35층, 

규모 

전용면적 40 .55

총380가구, 근린생활시설 

흥보관 서울시 송파구 석촌동 

문의 02-2192-0840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