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상공회의소(회장 정영배)는 지난 24일 더블트리바이힐튼 서울 판교 G층 오크룸에서 ‘제5기 매일경제-성남상공회의소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성남상공회의소 정영배 회장, 매경비즈(주) 장종회 대표이사, 제4기 원우회 정승만 회장, 제1기 원우회 고광우 사무총장을 비롯하여 제5기 원우 등 50명이 참석하였다.

이번 수료식에서는 제5기 원우 33명 참석하여 지난 4월부터 10월까지 7개월간의 교육과정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원우들에 대한 시상이 있었다.

최우수상의 매경미디어그룹 회장상은 ㈜한국파마링크 김종진 대표이사, 성남상공회의소 회장상은 ㈜바이컴 이정남 이사가 각각 수상하였으며, 이외에도 우수상 4명, 공로상 1명, 우정상 1명, 개근상 10명이 수상하였다.

성남상공회의소 정영배 회장은 축사에서 “열정과 성의를 갖고 이번 과정을 수료하신 원우들께 감사드린다.”며, “오늘 수료가 끝이 아니라 새로운 시작임을 알고 앞으로 최고경영자과정에서 배운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지역을 넘어서 우리나라 경제와 사회에 기여하는 리더로서 소임을 훌륭히 수행해 주시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진 축사에서 장종회 매경비즈(주) 대표이사는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새로운 도전에 맞서는 변화의 주도자가 되어야 한다.”면서, “이번 과정을 수료하는 제5기 원우 모든 분들이 미래에서 불어오는 바람을 읽고 용기 있게 방향을 조정해 나가는 새로운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2019년 3월 성남상공회의소와 매경미디어그룹이 공동으로 개설한 본 과정은 글로벌 시대의 새로운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전문 경영인의 능력배양을 목표로 우수한 강사진과 함께 기업경영에 꼭 필요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