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중원 이수진 후보는23일 선거사무소에서 선대위를 공식 출범하고 ‘총선승리’와 ‘윤석열 정권 심판’을 다짐했다.

상임공동선대위원장으로는 민주당 예비후보였던 윤영찬 국회의원, 이상락 전 국회의원이 선임되었다. 총괄공동선대위원장은 이기원 전 경기도축구협회 부회장이 맡았다.

공동선대위원장으로는 윤창근, 조광주, 이석주, 고재남 예비후보와 마선식, 오영선, 박호근, 김유석 등 성남시의원, 노동계 등 다수가 참여했다.

또 국중범 경기도의원이 총괄본부장을 맡고, 공동본부장으로는 전석훈 경기도의원, 조우현, 윤혜선, 김윤환 성남시의원과 최미경, 임정미 전 성남시의원이 참여했다. 상황실장에는 선창선 전 성남시의원이 임명됐다.

또 출범식에는 노동특별위원회, 정권심판특별위원회, 재개발재건축특별위원회, 중소기업특별위원회, 환경특별위원회 등 30개 특별위원회가 구성되어 발족했다.

이수진 의원은 “원팀민주당을 완성하라는 당원들의 명령을 받들었고, 민주진보세력이 힘을 합하라는 중원구 주민들의 요청에도 응답했다”라며, “이번 총선 승리로 반드시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고, 성남 중원을 대선 승리의 전초기지로 만들 것”이라며 총선 승리 의지를 세웠다.

또 이수진 후보는 “중단 없는 중원 발전, 신속한 중원 현안 해결을 위해서도 실력있는 민주당의 승리가 필요하다”라며 “국회에서 검증된 실력, 재선의 힘으로 중원을 바꿔나가겠다”라고 다짐했다.

이날 선대위 출범식에는 선대위 구성원 200여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성남중원 국회의원 선거 승리와 윤석열 정권 심판을 위한 결의문”를 채택하며 “우리가 민주당이라는 마음으로, 우리가 이수진이라는 결의로 반드시 이번 총선에서 승리하기 위해 모든 것을 바칠 것”을 결의했다.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