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를 천직으로 여기며 8년의 세월을 보낸 이가 있다.
금곡동 ‘마샤 스킨&스파’의 주영선원장이다. 최근 주 원장은 그동안의 노하우를 살려 자신의 뷰티샵을 오픈하게 되었다. 샵에 들어서면 ‘딩동!’하는 소리가 들린다. 스마트폰의 사용자가 검색하고 매장을 방문할 때마다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가 적립되는 어플 서비스에 가입된 매장이라는 신호이다.

페르시아 왕궁이 떠오르는 시스루 커튼을 젖히고 들어서면 7개의 베드가 놓여있는데 삼삼오오 친구들과 맛사지를 받으러 온 사람들이 눈에 띄인다.

동창끼리 친구끼리 함께 들러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이며 함께 젊어질 수 있는 행복한 공간인 셈이다.

 
 
아로마가 뇌에 도착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8초라는것을 아세요?
이곳은 이태리 1위의 전문 에스테틱 회사인 GTS 그룹에서 생산되는 제품인 DIBI나 OLOS를 사용하고 있다.

GTS 그룹은 35년 이상의 전통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살롱 브랜드 메이커로 이태리 파비아대학 피부병리, 약리학의 연구기관에서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첨단과학적이며 천연웰빙화장품을 생산하고 있고 그 중 대표적인 상품이 바로 DIBI와 OLOS인것이다.

은은한 향과 촉촉한 것이 매력인 이 제품들은 카모마일 추출물, 알로에베라, 아보카도 오일, 토코페롤, 오메가 3, 아몬드 오일, 호박, 과일산, 피나무꽃수, 망고씨오일 등이 함유되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로마가 뇌에 도착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8초밖에 걸리지 않는다는 것을 생각한다면 자극적이지 않고 순하면서도 피부재생능력에 있어 탁월한 제품이 건강면에서도 좋을 것이라는 판단하에 주 원장이 디비와 올로스를 선택하게 되었다고 한다.

 
 
피부관리의 시작은 해독이다.
피부관리를 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이 해독관리이기 때문에 이곳에서는 본격관리에 들어가기전 첫단계로 해독관리를 하고 있다. 해독관리는 피부에 산소공급을 증가시키고 독소배출을 용이하게 할 수 있도록 하는 과정이다.

디-스트레스 클렌징 오일, 퍼펙팅 플루이드 부스터, 마이크로더모브레이즌 플러스, 옥시제네이팅 리프레싱 마스크, 마이크로 액티브 세럼, 데톡스 마스크관리를 끝내고 나면 피부조직의 기능과 안색정화가 탁월해지면서 독소배출이 이루어진다.

해독관리를 하고나면 차후에 이루어지는 관리의 효과가 높아지게 된다. 유·수분관리, 면역관리, 수분관리, 호르몬관리, 주름 탄력관리를 순차적으로 받게 되면 탱탱한 피부재생의 결과와 함께 훨씬 젊은 피부나이를 부여받을 수 있게 된다.

 
 
스트레스 완화와 릴랙스, 집중력강화에 효과적인 아로마 블랜딩 화장품
주영선원장은 수능을 앞둔 학생들에게 아로마 화장품인 올로스 피토 에센스를 권하고 싶다고 한다. 아로마는 혈액을 타고 가장 빠르게 흡수되면서 학생들이 겪는 스트레스를 완화시킬 수 있기도 하지만 학습에 필요한 집중력강화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이라고 한다.

얼굴이 작아지고 싶거나 균형있게 만들고 싶다면 3D 얼굴 성형관리인 유로 테라피나 24K 도금으로 만들어진 토네이도 바(골드 자동 테라피)로 스킨 케어를 받는 것도 좋을 듯 하다. 1분에 6,000회전 파장으로 두피, 얼굴을 자극시키는 방식의 골드 자동 테라피는 피로에 지친 우리 몸에 활력을 주는 관리 중의 하나라고 할 수 있다.

“저렴한 가격으로 관리해주는 피부샵은 그만큼 저렴한 서비스를 받고 있는 것 같아요. 사실 관리사의 손길이야 비슷하겠지만 수익구조를 맞추다보니 저렴하면서 순간 자극적인 상품으로 서비스를 하기 일쑤이거든요. 한번 관리를 받더라도 사람의 체질과 체형을 고려하고 그에 따라 인증된 양질의 화장품을 피부에 먹여야지만 효과가 배가되는거 아니겠어요?”

주 원장은 앞으로도 세심하고도 과학적인 관리를 통해 젊음이 넘치는 거리를 만들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관리예약문의: 031-711-4210
분당구 금곡동 151 골드프라자 402호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