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만 손질하는 미용실은 NO 땡큐! 복합문화공간으로 진화하는 뷰티살롱이 늘고 있다. 미용실과 뷰티 살롱의 차이점은 무엇일까. 분명 같은 공간을 이야기하는 것이지만 이제 트랜드세터들은 뷰티살롱으로 옮겨 간다. 헤어,메이크업,네일 등 스타일 변신뿐만 아니라 리빙,카페, 편안한 여행상담까지 한 곳에서 가능한  토탈 뷰티살롱 ‘로하스가든 뷰티’가  판교에 뷰티살롱의 서막을 연다.   

 
 
큰 차이’가 주는 색다른 경험, 내 안의 또 다른 나를 만난다
로하스가든 뷰티 라운지'는 강원도 최대규모의 멀티 테마파크 '로하스 가든'을 운영하는 '자유투어'에서 새롭게 런칭한 뷰티 브랜드이다.

상호에서 짐작 가능하듯 이곳은 자연 속 청정함과 상쾌함을 제공하는 웰빙 뷰티살롱이다. 대관령 청정 해발 700m에 위치한 '로하스 가든'의  철학을 평창에서 분당으로 그대로 옮겨와 화제를 만들고 있다. 

‘로하스가든 뷰티’는 150평이 넘는 넓은 실내 공간을 오프 화이트톤과 내추럴한 원목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통일해 편안한 자연주의 컨셉을 지향하고 있다.

샴푸 존, 컬러링존, 파마 존 등으로 구분되어 편안하게 헤어케어를 받을 수 있고 메이크업 룸은 결혼식, 파티, 가족 모임 등 D-day를 위해 준비된 독립공간으로 꾸며졌다.

케어를 받는 동안 소음, 냄새 등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만들어진 '카페칠공공'은 평창의 맛과 서비스를 그대로 옮겨와 단지 머리를 만지고 메이크업을 하는 공간으로서만이 아니라, 일상에 지친 마음을 달래고 쉬어 갈 수 있는 편안한 쉼터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전문 바리스타가 상주하며 고객 모두에게 무료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로하스가든 리빙관은 유럽 전역에서 들여온 웰빙 프레스티지 라인을 구비해 ‘그녀들의 품격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해 주는 곳이다.

오가닉 화장품과 의류, 아로마 허브제품, 핸드페인팅 도자기, 앤틱소품 등 선물하기에도 손색이 없다. 자유투어 여행라운지에서는 인터넷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최고의 전문가와 함께 만들어가는 완벽한 변신
“로하스가든 뷰티라운지에서는 아름다워지기 위해 기다리는 시간도 편안하고 즐거우실 겁니다” 김영민원장을 처음 보았을 때 느낀 신선함은 뭔가 달랐다. 블랙 진에  검은색 페도라를 쓰고 있었는데 그의스타일리시한 감각을 신뢰감이 느껴지는 에티튜드로 지긋이 누르고 있었다.

고객들도 이 실력넘치는 헤어디자이너의 일에 대한 진지함과 세련된 매너를 좋아한다. 김영민원장의 이력 또한 화려하다. 미용계의 올림픽이라 할 만한 세계적인 대회 Wella trend vision (2009 베를린, 2010 파리)에서 연달아 1위를 수상해 유럽에서 더 인기가 치솟고 있는 아티스티이다. 준오헤어 살롱 워크 디렉터를 10년 간 맡아 왔으며, 그동안 누구랄 것도 없이 당대 최고의 배우,포토그래퍼와 함께 CF, 드라마, 영화 작업을 해왔다. 

전화: 031-704-8210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551번지 자유퍼스트 프라자2F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