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 발전과 건강한 사회를 실현해 가는 데 앞장서고 있는 사단법인 효사랑 운동 봉사회(이사장 김맹임)가 성남 관내 모든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2012년도 효사랑 어르신 초청 위안잔치’를 마련한다.

▲지난해 열린 어르신 초정위안잔치 모습
▲지난해 열린 어르신 초정위안잔치 모습
오는 4월 28일(토) 오전 11시부터 오후2시까지 분당 중앙공원 야외공연장(분당구청 잔디공원 건너편)에서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원맨쇼의 일인자 남보원 선생을 비롯한 인기연예인과 초청가수의 공연이 어르신들의 장기자랑과 함께 진행된다.

또한, 주최측인 효사랑 운동 봉사회에서 준비하는 따뜻한 점심식사가 제공되며 참석자 전원에게 기념품을 증정하고 추첨에 의해 푸짐한 경품도 지급된다.

올해로 세번째 어르신들을 위한 잔치를 개최하는 효사랑 운동 봉사회의 김맹임 이사장은 “각종 꽃들이 만개하는 아름다운 계절인 봄을 맞아 올해도 어르신들의 무탈과 함께 건강한 한 해를 보내시기를 기원드린다”고 밝혔다.

김 이사장은 이어 “효사랑 운동봉사회에서 매년 가정의 달이면 진행해온 ”봄맞이 어르신 위로공연 및 장기자랑“을 이번에도 개최하게 되었다”며 “올해에도 더 좋은 자리에서 즐거운 추억을 가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정성껏 준비하였사오니 꼭 참석하시어 기쁨을 만끽하는 하루가 되시기를 원 한다”고 말했다.

완연한 봄, 어르신들을 모시고 분당 중앙공원 야외공연장을 찾아 가족과 함께 의미있는 효사랑을 실천 해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행사안내
일 시 : 2012년 4월 28일(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장 소 : 분당 중앙공원 야외공연장
내 용 : 원맨쇼의 일인자 남보원 선생, 인기연예인, 초대가수 공연 및 어르신 장기자랑
           따뜻한 식사대접, 기념품증정 및 푸짐한 경품 제공
오시는길 : 분당구청 잔디광장 건너편 중앙공원 야외공연장
대중교통 : 버스 15번, 17번, 17-1번, 33번, 52번, 55-1번, 255-1번, 720-1번(상대원동), 250번, 300번(도촌동)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