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윈드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가 지난 17일 열렸다.
 ▲성남윈드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가 지난 17일 열렸다.
사)성남윈드오케스트라 제12회 정기연주회(권태룡 단장)가 11월 17일(토) 오후 5시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열렸다. 이번 공연은 성남문화재단의 2012년 문화예술지원사업으로 이루어졌으며 예술지원사업이 추구하는 상생프로젝트에 맞게 로비에서 사진전과 함께 이루어져 눈과 귀를 만족시키는 연주회를 만들었다.

연주회는 제임스 호세이의 ‘Persis 서곡’을 시작으로 잔 드 한의 ‘A Sunrise Impression', 나오히로 이와이 편곡의 ’Tico Tico', 'Songs from the States', 'Caroica' 등이 선보였고 구스타프 홀스트의 ‘First Suite in Eb for Military Band', 피아졸라의 'Livertango', 히로타카 이즈미 작곡의 ’Omens of Love' 등이 연주되었다.

 ▲지휘자 김경환교수
 ▲지휘자 김경환교수
무대에 선 80여명의 연주자들은 윈드 악기(입으로 불어 소리를 내는 악기)의 진수를 마음껏 뽐냈으며 지휘를 맡은 김경환(단국대 음악대학 교수)은 관객들에게 곡에 대한 해설을 해주어 이해를 도왔다.

한편 분당사진연구회 회원이며 성남윈드오케스트라에서 플룻단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양형길(마운틴 월드 등산학교 강사)은 연주활동을 하면서 약 20여년간 국내산행 및 해외 트래킹 중 틈틈이 찍은 히말라야 안나푸르나, 랑탕지역, 에베레스트에서 찍은 사진과 백두산, 한라산, 덕유산 사진등을 출품 전시해 눈길을 끌었다.

 ▲악장 남석훈
 ▲악장 남석훈
 ▲연주
 ▲연주
 ▲성남윈드오케스트라 정기연주
 ▲성남윈드오케스트라 정기연주
 ▲산악 사진전이 열리고 있는 로비
 ▲산악 사진전이 열리고 있는 로비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