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아트센터(대표이사 정은숙)이 한 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하고, 희망찬 새해를 맞는 제야음악회를 마련했다.

2015년 마지막 날인 12월 31일 오후 10시부터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열리는 이번 제야음악회는 금난새 예술감독이 성남시립교향악단을 지휘하며, 메조소프라노 백재은, 바리톤 성승욱, 피아노 김진호 등 정상의 음악가들이 한 해를 돌아보고, 벅찬 감동으로 새해를 여는 무대를 만든다.

또 공연이 끝난 11시 40분부터는 콘서트홀 로비에서는 브라스 마켓의 연주와 소망 메시지 작성하기, 새해 카운트다운 행사를 비롯해 뮤지컬 ‘신데렐라’팀과 함께 하는 다채로운 부대행사들로 시민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해마다 알찬 프로그램과 저렴한 티켓 가격으로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던 성남아트센터 제야음악회는 올해도 이미 공연 티켓이 전석 매진되며, 그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미처 공연 티켓을 예매하지 못했다고 해도 너무 아쉬워하지 않아도 된다. 성남아트센터 제야음악회와 카운트다운 행사 등은 지역 케이블인 ABN 아름방송을 통해 성남 전역에 생중계 할 예정인 만큼, 보다 많은 시민들이 지역 곳곳에서 한 해의 마무리와 희망찬 새해의 시작을 성남아트센터 제야음악회와 함께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