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문화재단 손주옥 경영국장과 성남교육지원청 양재길 교육장이 예술문화체험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체결하고 있다.
▲성남문화재단 손주옥 경영국장과 성남교육지원청 양재길 교육장이 예술문화체험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체결하고 있다.
성남문화재단과 성남교육지원청은 지역 학생들의 예술문화체험을 위한 협약식을 4월 6일 성남교육지원청 교육장실에서 가졌다.

이 날 협약은 성남문화재단과 성남교육지원청은 지역 교육발전 사업에 공동으로 참여하고, 문화체험 및 공연관람의 기회를 제공하여 학생들의 창의성 개발 교육에 협력함과 동시에 성남문화재단의 기획 프로그램 홍보마케팅에 협력하여, 창의적 교육 및 지역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기로 했다.

협약식을 체결한 성남문화재단 손주옥 경영국장은 협약식에서 “미래의 꿈나무인 우리 청소년들이 성남아트센터에서 문화예술을 접하며 보다 건전한 성장기를 보낼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여 향후 문화예술도시 성남을 이끌어나가는 주역이 되고, 지역사회의 문화경쟁력도 향상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성남교육지원청 양재길 교육장은 “성남문화재단과 지역의 청소년들을 위한 문화예술 교육프로그램을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하고 기쁘다”면서 “이번 협약이 지역의 11만명 이상의 학생들의 문화예술교육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