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8.18 금 11:55
로그인 회원가입
자유게시판보도자료등록시민기자등록뉴스레터  
분당뉴스
경제
알파브릿지, 비즈니스센터 ‘Campus U’ 오픈
분당뉴스  |  onad2000@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1.03  10:44:57

   
 
알파브릿지가 신분당선 판교역 앞에 최신 시설을 갖추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비즈니스센터 ‘Campus U’를 2일 오픈했다.

최근 다양한 업계에서 근무하는 열정과 끼를 가진 인재들이 한 장소에 모여 자신만의 공간을 갖고 일할 수 있는 쉐어 오피스(Share Office)가 등장하고 있다. 우리는 바야흐로 공유경제의 시대를 살고 있는 것이다.

기존에 소호(SOHO) 사무실이라 불리던 비즈니스센터(Business Center)는 최근 쉐어 오피스(Share Office), 서비스드 오피스(Serviced Office), 코워킹 스페이스(Co-working Space) 등 여러 가지 이름으로 불리며 소규모 스타트업(Start-up) 개인이나 회사의 넉넉치 않은 사정에 맞게 사무공간, 회의실, 휴게실 등 시설과 다양한 업무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중교통의 거점인 판교역 앞에 위치한 비즈니스센터 Campus U는 판교역 1번 출구에서 판교 테크노밸리 방향으로 걸어서 3분 거리이며, 중심 상업지구 로데오거리 내 에셋플러스자산운용 빌딩(리치투게더센터) 3~4층에 자리하고 있다. 신분당선 지하철로 10분대에 강남권에 진입할 수 있으며 경부고속도로와 서울외곽순환도로가 인접해 있어 좋은 교통 입지를 가지고 있다.

대한민국 최고의 IT, BT, CT, NT 집적지로 꼽히는 판교 테크노밸리는 총 1,200여개의 기업이 입주해 있고, 7만명의 근로자가 근무하고 있다. 전체 근로자 중 70% 이상이 2030세대로 젊음의 활기가 넘치는 곳이다. 또한 인근에는 아브뉴프랑, 라스트리트, 현대백화점 등의 문화시설이 자리잡고 있다.

알파브릿지는 이처럼 자유롭고 쾌적한 환경에서 창조적인 공유와 성공을 이루기 위해 모인 다양한 인재들이 Campus U에서 각자의 공간을 갖고 협업을 도모한다는 것은 행운이라고 밝혔다.

Campus U는 도전정신, 열정과 끼를 겸비한 인재들이 창조적인 Idea를 공유함으로써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낼 수 있도록 고품질의 물리적 공간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Idea로 충만한 인재들이 초기비용 부담을 줄여 사업을 시작할 수 있도록 품격 있는 사무공간, 집기와 비품, 회의실 및 카페 라운지를 모두 갖춘 Co-working Space를 구성했다.

   
 
   
 
Campus U의 모든 사무실은 회원사 임직원들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가구, 조명 및 벽체 색상을 밝게 조성하였으며 특히 1인실에는 2단 선반과 벽면 의자를 배치하여 마치 개인의 공부방과 같은 안락한 분위기를 연출하였다.

고급스럽고 쾌적한 분위기에서 일할 수 있도록 사무 공간과 가구를 효율적으로 배치하였고, 업무 유형 및 상주 인원에 따라 사무실을 선택(1인~6인실, 오픈 지정석)할 수 있다. 또한 각 층에 위치한 회의실에는 LED TV모니터와 conference Call용 Polycom 전화기를 완비하고 있으며 고급 화상회의실 및 60인 이상 수용 가능한 대형 회의실을 갖추고 있다.

Campus U는 회원사들의 편의를 위해 365일, 24시간 운영된다. 특히 현재 국내에서 운영되고 있는 대형 건물 소재 상당수의 타 비즈니스센터들은 중앙 냉난방 시스템의 한계로 인하여 야간이나 휴일에는 냉난방 설비를 이용할 수 없으나, Campus U는 중앙 냉난방 이외에 추가로 자체 냉난방 시설을 완비하여 별도의 비용 부담 없이 입주 회원들이 항상 쾌적한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다.

한편 단순 사무공간 서비스 제공의 수준을 넘어선 Campus U의 가장 주목할 만한 서비스는 바로 Business Model 검토 및 투자라고 할 수 있다. 입주 회원사의 Business Model을 에셋플러스자산운용의 현직 펀드매니저 및 애널리스트가 면밀히 분석하고 검토해 주고, 우수한 Business Model에는 이미 조성된 펀드에서 투자한다. 에셋플러스자산운용은 가치 투자를 철학으로 하는 주식 전문 투자 회사이며 Campus U 소재 건물을 본사로 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스타트업 창업가들의 꿈을 성공으로 인도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현역 펀드매니저 및 애널리스트들과 투자 관련 지식 및 시장 동향을 공유하며 창업가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 줄 수 있는 소통의 장이 정기적으로 무료 제공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인근의 믿을 만한 법무, 세무, 특허 법인과 연계하여 저렴하게 법무, 세무, 특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직접 발품을 팔지 않고도 사업 운영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측면에서 회원사들을 지원한다.

Campus U는 HUMAN+BUSINESS→COMMUNITY→CULTURE→SUCCESS를 지향한다. 젊음의 상징인 판교 테크노밸리 입구에서 최고의 시설을 갖추고 회원사에 꼭 필요한 서비스들을 제공할 계획이다.

Campus U 초기 입주 회원들에게는 계약 기간별로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알파브릿지 개요

알파브릿지는 ‘Campus U’라는 브랜드의 프리미엄 비즈니스센터를 운영하는 회사다. Campus U는 도전정신, 열정과 끼를 소유한 인재들이 창조적인 Idea를 공유함으로써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낼 수 있도록 최고 품질의 물리적 공간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Idea로 충만한 인재들이 초기 비용 부담을 줄여 사업을 시작할 수 있도록 고품격의 사무공간, 집기비품, 회의실 및 카페 라운지를 모두 갖춘 Co-working Space를 판교역 앞에 선보이고 있다. Campus U는 단순 사무공간 서비스 제공의 수준을 넘어 효율적인 투자지원을 통해 창업 성공의 꿈을 실현시켜 준다. 펀드매니저가 직접 Business Model을 검토하고, 우수한 Business Model에는 펀드 등을 통해 투자한다.
 

<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분당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의견쓰기는 로그인후에 가능하며,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본 기사
1
여호와의 증인 지역대회 18일부터 개최
2
‘자연 배움 프로그램’ 유치원, 어린이집 단체 신청 받아
3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여름방학 특별체험 진행
4
수내1동 ‘희망배달마차’ 행사 마련
5
무더위에 열사병, 소뇌손상으로 어지럼증까지 유발해
6
아파트 주민들, 경비원 위해 에어컨 16대 설치
7
[동정]김유석 성남시의회 의장
8
성남 태평2·4동, 솔라표지병 226개 설치
9
성남시 19곳 전통시장에 ‘말하는 소화기’ 600대 설치
10
이재명 성남시장과 성남지역신문기자 간담회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우)463-213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402   |  제보 및 문의 : 070-7872-6634
등록번호 경기 아50139  |  등록일자 2010년 9월 16일  |  발행인 : 조홍희   |  편집인 : 감인훈
Copyright 2010 분당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ebundang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