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청솔학원이 중3~고2 학생들을 대상으로 ‘2023 윈터스쿨'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고등학교 입학을 앞둔 중3 학생들이나 본격적으로 수능을 생각해야하는 고1, 고2학생들에게 겨울방학은 실력을 높이기 위한 가장 좋은 시기이다. 최상위권과 같이 탄탄한 학습을 하고자 하는 학생들이라면 올바른 수업과 학습관리를 통해 학습 습관을 만들어야 하며, 심화 과정에 대한 맞춤 수업이 필요한 시기이다. 학생들은 겨울방학 동안 다져진 학습 습관과 준비된 학습 내용으로 신학기부터 앞서가는 학교생활과 성공적인 대입을 준비할 수 있다.

이에 맞춰 분당청솔학원은 2023년 1월 2일 윈터스쿨을 개강한다. 윈터스쿨은 겨울방학 동안 개념정리 또는 심화과정 등 학생 개인마다 본인에게 맞는 100% 맞춤수업으로 진행된다. 맞춤수업 추천을 위해 윈터스쿨 등록생은 전원 학업성취도 평가에 응시하게 된다. 이렇게 자신에게 필요한 학습을 완성하며 올바른 학습 습관과 대입 전략까지 갖출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분당청솔학원의 장재웅 부원장은 “겨울방학을 체계적으로 활용하지 못한다면 그 시간 이후 결과에서 큰 차이를 보인다”고 하면서, “겨울방학동안 개인 맞춤학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학생들의 잠재력을 이끌어 내고, 실력을 최대한으로 높이는 것”이 윈터스쿨의 핵심임을 밝혔다.

윈터스쿨 설명회는 중3과 고1 대상으로 9월 24일오전 10시, 고2 대상으로 9월 24일 오후 2시에 진행되며, 윈터스쿨은 2023년 1월 2일 개강한다.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